숨 가빴던 LG…현장경영 나선 구광모·건조기 사태 수습 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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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 가빴던 LG…현장경영 나선 구광모·건조기 사태 수습 LG전자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8.30 13:48
  • 댓글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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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색내기용대응 2019-09-02 01:23:56
본래 구조적인 문제를 안고 있는 불량제품이다. 소보원 시정사항을 이행하려면 공장으로 건조기를 가져가야 한단다. 145만대를 처리해야해서 언제 수리가 끝날지 얼마나 기다려야 될지 모른다
그리고 시행내용도 자동세척기능과 응축수 청녹등 문제점을 보완하기에 부실하다
다시 원점에서 시작해야한다.
소비자는 적극적이고 확실한 리콜과 환불을 원한다

건조기결함 2019-09-02 01:18:48
건조기 10년수리 원한적없습니다
건조기 환불하고 사과하세요!

모모 2019-09-02 01:15:01
환불해주세요 다시는 엘지 가전 안살겁니다

안녕하세요 2019-09-02 01:09:53
정말실망입니다 정말 소비자가먹저라면 이러지마세요

죽어도 환불이다 2019-09-02 01:07:38
건조기 연구를 발로했나? 어째 하자가 이렇게 많은걸 판매해요? 입장바꿔 생각해 봐요. 콘덴서 먼지 축적되면 당연 기능저하되고. 응축수 섞은물로 회전해서 건조하면 빨래에 세균과 악취가 나고. 당연히 건강에 해를끼칠것이고. 소비자라고 생각하면 이런게 어떻게 머리에서 나올수 있는지! 연구하면서도 미심쩍었을텐데 눈먼 이익때문에 소비자를 아프게 하는군요. 부끄러운줄 아세요! 당연히 환불해야 마땅하거늘 소모품 몇개 바꿔주는 걸로 대책이라 내놓고. 죽어도 환불 원합니다! 환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