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가빴던 LG…현장경영 나선 구광모·건조기 사태 수습 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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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 가빴던 LG…현장경영 나선 구광모·건조기 사태 수습 LG전자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8.30 13:48
  • 댓글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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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이 2019-09-02 01:07:13
눈가리고 아웅... 생색내기식 대응이다!! 소비자의 불만에 고통에 귀기울여라!! 자동세척 완벽히 해주고... 곰팡이 생기지않게해주고... 내부 자재들 녹 안생기게 처리해줘라!! 건강위협으로 사용못하는데 ~~~~이렇게 10년은 못쓴다!!

망엘해지라 2019-09-02 00:55:32
애초부터 잘 못 만든거 환불해주지 뭔 무상수리냐?
이럴려고 비싼돈 주고 산거 아니다!
환불하고 다시는 보지말자,,
뭘 믿고 니네기업걸 쓰냐,,

환불이 답이다 2019-09-02 00:39:10
이미 청녹생긴 동관을 녹방지제로 닦는 게 말이 되나요? 건조기 안에서 열로 기화한 화학약품이 옷감에 묻고 공기에 나올텐데 .. 가습기살균제처럼 고객 죽이려는 건가요? 동관을 스텐으로 고쳐야 되고, 불량품 만들고 진빠지게 한 거에 대해 사과부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