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국닛산, 패스파인더 미션 결함 구형부품 탓?…진실공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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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한국닛산, 패스파인더 미션 결함 구형부품 탓?…진실공방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12 16:16
  • 댓글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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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파인더가 내차야 2018-11-13 16:05:54
차량 실내 녹에 이어 미션까지...
정말 내가 이차를 왜 선택 했나 싶다.

혼다 녹 피해서 왔다가 녹은 고사하고 미션까지 이런 문제가 있다니

똥 피하려다 똥밭 들어온 기분을 닛산 코리아 니들은 아니.

닛산구형미션 2018-11-13 15:47:17
이게 사실이라면..닛산이라는 일본 회사가 대한민국민들을 정말 호구로 보고 이리 했다라고 밖에 생각이 안됩니다.
닛산은 확실한 물증을 가지고 해명하라!

18년10월 구입오너 2018-11-13 10:16:41
이런 내용을 진작 알았으면 절대 구입하지 않았을것이고
이런 의심을 받고있는 회사의 차도 굳이 사지 않았을 겁니다
이 글이 사실이라면 닛코는 정말 비양심적인 회사네요
녹없다고 미션 개선되었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인수사흘만에
기존 오너분들이 이야기하신곳에 다 녹이 있네요
서비스 센타에서는 녹이 미미하다며 다음에 더 녹이 많아지면
방청하자는 이상한 말만하고 전체적으로 신뢰가안가네요
녹 만으로도 골치 아픈데 미션까지 속여서 판거면 닛코,
한국 소비자를 다 우습게 본거같네요

패스파인더를 살려라 2018-11-13 06:53:51
참고로 자트코에서 설명서인지 확인서인지 받았다고하는데 결국 전문가분들도 업그레이드 제품을 시리얼넘버로 구분한다는 것 자체가 의아하다는 반응.. 게다가 자트코는 닛산 자회사.. 뭐 공문 한 장 받는 게 어렵겠습니까 ㅎ

패파오너 2018-11-12 17:38:08
기사 잘 봤습니다.
사실이면 정말 한국같은 호구시장이 없는거네요..
닛산측의 확실한..납득할만한..정확한 근거에 따르는 해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현재까지 해명은 자료 제시도 없이 그저 개선 했지만 품번 변경을 안했다...인데.
그걸 누가 믿을까요??
기업이라는 것이 나사 하나 바꿔도 개선품이라고 광고하고 구 제품과 어떻게든 차별성을 두려고 하는것이 인지상정인데 그런 해명을 믿으라구요?
납득할만한 설명을 하세요~ 근거자료 확실히 공개하고...
그게 안되면 폐품 가져다 한국에 팔았다..로 이해 할 수 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