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올레 tv, CJ ENM과 JTBC 월정액 결합상품 단독 출시…LG전자, 건강관리가전 새 광고의 주인공은 ‘스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올레 tv, CJ ENM과 JTBC 월정액 결합상품 단독 출시…LG전자, 건강관리가전 새 광고의 주인공은 ‘스팀’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3.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KT 모델이 올레 tv에서 단독 출시한 ‘CJ ENM+JTBC 같이 즐기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KT
KT 모델이 올레 tv에서 단독 출시한 ‘CJ ENM+JTBC 같이 즐기기’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KT

올레 tv, CJ ENM과 JTBC 월정액 결합상품 단독 출시

KT가 올레 tv에서 CJ ENM과 JTBC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결합상품 ‘CJ ENM+JTBC 같이 즐기기’를 6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CJ ENM과 JTBC의 월정액 상품을 묶어 하나의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은 올레 tv가 최초다.

기존에는 CJ ENM 월정액 상품과 JTBC 월정액 상품을 각각 가입할 경우 월 2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CJ ENM+JTBC 같이 즐기기’ 결합상품에 가입할 경우 10% 할인된 금액 1만9800원에 JTBC와 CJ ENM의 인기 프로그램 ‘이태원클라쓰’, ‘하이바이 마마’, ‘방법’, ‘슈가맨3’ 등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KT는 ‘CJ ENM+JTBC 같이 즐기기’ 출시를 기념해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말까지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TV 쿠폰 1만8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올레 t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콘텐츠 시장을 견인하는 CJ ENM과 JTBC의 콘텐츠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월정액 결합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콘텐츠 소비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올레 tv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HN의 ‘TOAST’, 파스-타 얼라이언스와 협력해 클라우드 무상지원 나서

NHN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 및 국내 클라우드 기업협의체인 ‘파스타 얼라이언스’와 협력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클라우드 기부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파스-타(PaaS-TA) 얼라이언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지원으로 한국정보화진흥원과 국내 기업이 공동 개발하여 소스 코드를 공개한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현재 NHN을 비롯한 국내 클라우드 기업이 참여하고 있다.

파스-타 얼라이언스의 클라우드 기부는 코로나 19로 인해 발생하는 공공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민간 서비스의 지원 환경이 턱없이 부족하고, 관련 클라우드 서비스가 급증하고 있는데 따른 긴급 수요를 대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NHN은 코로나19의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클라우드 협업 플랫폼 ‘TOAST Workplace Dooray!’를 기본 3개월간 무상 지원한다. TOAST Workplace Dooray!는 프로젝트 기반의 업무 수행이 가능하고, 메신저, 메일, 캘린더, 드라이브 등 업무 협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갖춘 클라우드 기반의 올인원(All-In-One)협업 플랫폼이다.

또한 유선 전화를 연결할 필요 없이, 모바일 및 PC 앱으로 콜센터를 구성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TOAST Mobile Contact)’의 라이선스 사용료도 무상 지원한다.

파스-타 얼라이언스의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는 코로나 관련 정보 제공을 위한 공익 앱 및 웹 서비스 개발을 진행하는 누구나 제공 받을 수 있다. 상황의 시급성을 고려하여 오는 4월 말까지 지원되며, 연장도 가능하다는 방침이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새 광고의 주인공은 ‘스팀’

LG전자가 스타일러,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건강관리가전에 두루 적용하고 있는 ‘스팀(Steam)’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주 시작한 새 광고는 ‘가족의 건강에 꼭 필요한 LG 트루스팀(TrueSteam)’을 주제로 특허 받은 트루스팀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보여준다.

광고는 외출 후 돌아오면 입었던 옷을 트롬 스타일러로 살균케어하고 손과 입에 닿는 그릇을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살균세척하고 몸에 직접 닿는 옷을 트롬 건조기로 살균건조하는 등 트루스팀이 고객과 가족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사례들을 보여준다.

100도의 트루스팀은 다양한 생활가전에 적용돼 살균, 세척, 탈취, 주름완화 등의 탁월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LG 트롬 스타일러의 위생살균코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의 실험결과 녹농균, 폐렴간균, 대장균 등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한다.

이번 주 본격 출시된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의 스팀살균코스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실험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과 같은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실험결과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등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하고 세계김치연구소의 실험결과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장관출혈대장균 등 식중독 유해균도 99.999% 제거한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특허 받은 트루스팀이 주는 위생과 편리함 등 새로운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