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교원그룹 웰스, ‘모션베드’ 출시…청호나이스, ‘휘클린나이스Ⅱ’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교원그룹 웰스, ‘모션베드’ 출시…청호나이스, ‘휘클린나이스Ⅱ’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모션베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교원

교원그룹 웰스, 모션베드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모션베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웰스 모션베드 신제품은 독일 OKIN사 모터를 이용한 5분절 모션 프레임과 전용 폼매트리스로 수면 및 생활 패턴에 따라 꼭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꼼꼼한 딥 클린 케어서비스로 한층 더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가장 많이 이용하는 4가지 자세를 원터치 모드에 담아 손쉽게 조정할 수 있고, 상체와 하체 높낮이 조절은 수동으로 조작할 수 있다. 상체 높낮이 조절 시에는 자동보정 헤드 틸팅 기능이 작동해 목과 어깨를 더욱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 준다.

이번 모션베드 신제품 월 렌탈료는 6년 약정 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결합한 패키지형 기준 7만9800원이며, 폼 매트리스, 모션 프레임 각각 렌탈도 가능하다. 웰스는 모션베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웰씨드 영양제 세트 또는 팜프림 경추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LG전자와 학대 피해 아동 위한 기부 캠페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희망으로 이어지는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44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1%를 적립한다. 

적립금은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LG전자와 공동으로 마련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은 LG전자가 지난해 말 선보인 인테리어 가전 브랜드로 주방,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기간 동안 적립한 기부금을 모아 오는 5월 전국 10여 개 가정위탁지원센터 및 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한다. 기부금은 학대 피해 아동 40여 명을 위한 치료비, 학습비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휘클린나이스Ⅱ' 출시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비데 '휘클린나이스Ⅱ'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휘클린나이스Ⅱ는 2017년 출시됐던 '휘클린나이스S' 비데의 신제품 모델로, 정수필터를 장착, 수돗물에 들어있는 각종 부유물질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을 제거한 정수된 물이 공급돼 비데 사용시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컨트롤부는 직관적인 UI가 적용됐다. 그 외에도 효과적인 세정을 위한 세정무브 기능, 여성청결을 위한 비데무브 기능, 강약에 의한 리드미컬한 물살의 마사지기능 등 사용자 중심 기능이 담겨있다. 휘클린나이스Ⅱ의 월 렌탈료는 1만7900원(3년 의무사용, 약정할인 기준)이다. 일시불가격은 38만5000원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