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지엠한마음재단, 사랑의 기부금 전달…볼보, ‘S60 R-Design’ 150대 한정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지엠한마음재단, 사랑의 기부금 전달…볼보, ‘S60 R-Design’ 150대 한정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2.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구매부문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열린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한국지엠
한국지엠 구매부문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열린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한국지엠

지엠한마음재단, 임직원 사랑의 기부금 전달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는 지난 15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관련 기부금과 물품을 인천 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GM 임직원들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지원하고자 이번 기부금과 물품 마련에 자발적으로 나섰으며, 지난 6일부터 한주간 진행했던 다양성 주간(Diversity Week) 온라인 경매 이벤트를 통해서도 대거 마련됐다.

이외 구매, 재무, 연구소 등 회사 내 다양한 부문에서 연말을 맞아 기부금 모금 이벤트와 물품 기부 활동 등을 활발하게 벌였다. 이번에 전달한 임직원 기부금과 물품은 GM 한국사업장 임직원이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인천지역 10여 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은 "이번에 전달한 임직원 기부금과 기부 물품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GM 한국사업장은 앞으로도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포용성과 다양성의 가치를 지역 사회에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르쉐코리아, 신형 포르쉐 911 GTS 출시

포르쉐코리아는 16일 '신형 911 GT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 모델은 △911 카레라 GTS 쿠페 △911 카레라 GTS 카브리올레 △911 카레라 4(사륜구동 모델) GTS 쿠페 △911 카레라 4  GTS 카브리올레 △911 타르가 4 GTS 등 총 5종이다.

911 GTS는 터보 차저 3.0 수평대향 6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90마력, 최대토크 58.2kg.m를 발휘한다. 8단 포르쉐 듀얼 클러치(PDK)를 장착한 911 카레라 4 GTS 쿠페는 제로백 3.3초, 911 타르가 4 GTS는 3.5초가 소요된다. 911 GTS는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장착된 GTS 전용 서스펜션과 911 터보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보장한다.

외관 디자인은 실크와 고광택 마감의 블랙 컬러 강조 요소들을 통해 독특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한다. 모든 모델에는 전후면과 사이드 실에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가 적용된다. 인테리어 역시 블랙 컬러 요소와 레이스 텍스 소재를 적용해 역동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새로운 디스플레이·작동 콘셉트로 연결성이 더욱 향상된 신형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가 탑재된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한다. 신형 911 GTS 판매 가격은 1억9490만 원부터 2억1990만 원까지다.

볼보, ‘S60 R-Design 에디션’ 150대 한정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S60 R-Design’ 에디션 모델을 150대 한정으로 출시하고, 오는 22일부터 브랜드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사전계약을 접수한다고 16일 밝혔다.

볼보의 R-Design은 인스크립션과 더불어 스웨디시 럭셔리를 완성하는 최상위 트림 중 하나다. 새롭게 선보이는 S60 R-Design 에디션은 블랙 하이그로시 디테일이 가미된 R-Design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민첩하면서 매끄러운 주행 질감을 제공하는 250마력 친환경 MHEV 파워트레인을 갖춘 중형 다이내믹 세단이다.

더불어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어드밴스드 공기청정 기능 △전동식 파노라마 선루프 △파일럿 어시스트를 포함한 안전 노하우가 집약된 인텔리세이프(IntelliSafe) 등 동급 최고 수준의 편의사양을 자랑한다. 특히 한정판 모델임에도 5110만 원의 파격적인 가격 책정과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S60 R-Design은 역동적이면서도 책임감있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또 다른 상징"이라며 "새로운 디자인 요소와 공간의 경험, 운전의 즐거움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60 R-Design 한정판 에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앱인 '헤이, 볼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