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출시…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출시…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캠페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2022 전자랜드 IT 아카데미 어워즈' 실시

전자랜드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1월 한 달간 IT가전을 여러 가지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2022 전자랜드 IT 아카데미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1월 한 달간 IT가전을 여러 가지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2022 전자랜드 IT 아카데미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졸업·입학 시즌을 앞두고 1월 한 달 간 IT가전을 여러 가지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2022 전자랜드 IT 아카데미 어워즈'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노트북과 전자랜드의 조립 PC인 순정PC를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50만 원 이상의 노트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실시간 온라인 PT 서비스 이용권과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2022년 노트북 신모델 및 인기모델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추가로 100만 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 최대 17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출시

코웨이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미니멀한 노블 정수기 디자인에 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정수 성능과 위생 관리, 제품 편의성 등 핵심 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또한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뛰어난 RO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정수 성능을 스스로 확인하는 스마트 필터 모니터링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필터 성능을 진단하고 이상 감지 시 IoCare 앱을 통해 알려준다는 게 코웨이의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환경보호 캠페인 '커피캡슐 업사이클링' 진행

청호나이스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고객 참여 환경보호 캠페인 '커피캡슐 업사이클링'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청호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환경보호 캠페인은 커피 추출 후 버려지는 커피캡슐 회수를 고객이 신청하면 청호나이스에서 수거해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비누를 제작, 전달하는 방식이다. 제작된 비누는 사회복지기관에도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올해 1차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1월 한 달간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엄마를 응원하는 자녀의 사연을 받아, 가정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롯데하이마트는 각 테마별 사연을 격월로 번갈아 받아 올해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연 6회 진행하며 이번이 1차수다. 

올해 1월에는 새로운 테마의 사연을 모집한다. '엄마가 자신의 엄마인 할머니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사연은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1월 중 세 가정을 선정하며, 결과는 2월 중 발표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