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 신규 캐릭터 ‘제트’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오위즈 PC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 신규 캐릭터 ‘제트’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4.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오늘 중국 공개 테스트 시작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쿠팡 ‘로켓배송’ 입점 기념 기획전 오픈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최고 기대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 예약 전격 돌입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Blade Assault)’가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PC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 신규 캐릭터 ‘제트’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팀써니트(대표 김준형)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Blade Assault)’가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트’는 기계 건틀릿 ‘둠’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다. 묵직한 전투 방식이 특징으로 체력을 잃는 비율에 따라 공격속도가 증가하며 자체적으로 보호막을 생성한다.

이와 함께 드론 변경 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드론은 캐릭터를 따라다니며 보조 능력치를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NPC(Non-Player Character) ‘헤일리’를 통해 레드, 에너지, 박스, 메딕, 기관총 중 한 가지로 변경할 수 있다. 회복형, 서포트형, 공격형 등 3가지 역할로 구분된다.

호텔 할로나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NPC ‘쟝’과 ‘잭’도 추가됐다. 해당 지역에서 기존 NPC인 인디존스와 쟝, 잭 중 한 명이 무작위로 등장하며, 캐릭터에게 새로운 기어를 부여하거나 공격력 향상 등 능력치를 부여한다. 또, 게임 내 우호도를 올릴 경우 보스 스테이지 직전 란돌프 NPC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 란돌프를 통해서는 물약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로그라이크 게임 할인 이벤트를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 40% 할인된 가격으로 블레이드 어썰트를 구매할 수 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공개 테스트(Open Beta Test)를 26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오늘 중국 공개 테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공개 테스트(Open Beta Test)를 26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픈 후 중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와 텐센트 앱마켓 탭탭 (TAP TAP)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중국 최대 게임 회사 텐센트와 아이드림스카이가 공동 퍼블리싱을 맡았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3번의 기술 테스트와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다. 중국 게임 전문 사이트 '17173' 이용자가 선정한 게임플레이어 어워드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 탭탭 예약 순위 1위도 기록했다.

중국 시장에 맞춘 콘텐츠도 선보인다. 중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 ‘행자’는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곤봉을 사용하며, 구름을 타고 순식간에 유리한 상황을 만들거나 분신술로 허를 찌르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 신규 던전 ‘아토르의 시련’, 중국풍의 반려동물 등 현지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서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 총괄 디렉터는 이날 "중국이라는 큰 시장에서 성공한 한국 게임들이 대부분 PC 기반임에 반해 모바일 게임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라며 "많은 중국 모험가분들이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에서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운영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6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국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쇼핑몰 쿠팡 ‘로켓배송’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쿠팡 ‘로켓배송’ 입점 기념 기획전 오픈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6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국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쇼핑몰 쿠팡 ‘로켓배송’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한 제품은 △부드러우면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골프공 R’ 시리즈 △ 자사몰의 베스트 아이템인 ‘드라이버, 아이언, 우드’ 커버류 △화살표 모양의 ‘티 키퍼’로 정확한 에이밍 설정과 드라이버 샷 집중에 도움을 주는 ‘베이직 골프티 키퍼’ 외에도 △나만의 골프공을 쉽게 만들 수 있는 ‘골프볼 스탬프’, ‘티 파우치’ 등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대표하는 약 50종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쿠팡 공식 입점을 기념해 5월 2일까지 전 품목 최대 30%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라운드 전날 급히 필요한 상품을 라운드 당일 새벽 문 앞까지,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게 됐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이날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이용자들의 라운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으로 고객 만족도와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6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한국어판 사전 예약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최고 기대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전 예약 전격 돌입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6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의 한국어판 사전 예약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약 1년이 지난 올 4월 1일 1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세 번째 협업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입체감 있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압도적으로 뛰어난 카툰 랜더링 방식의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재화 ‘쥬얼 1500개’를 선물하고,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인게임 아이템 ‘피로 회복제 30’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체 사전 예약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해 많은 이용자의 참여가 예상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