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힐러비 ‘V&A 뷰티’, 롯데백화점 본점에 쇼룸 오픈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힐러비 ‘V&A 뷰티’, 롯데백화점 본점에 쇼룸 오픈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5.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 앞두고 매일 특별 선물 제공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힐러비(대표 이응주)가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자사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 쇼룸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힐러비 ‘V&A 뷰티’, 롯데백화점 본점에 쇼룸 오픈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힐러비(대표 이응주)가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자사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 쇼룸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힐러비의 첫 뷰티 브랜드 ‘V&A 뷰티’는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 이하 V&A)과 단독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지난 10월 런칭한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넷마블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5월 12일부터 6 월 29일까지 7주간 열리는 쇼룸에는 베스트셀러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의 매트 버전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외 ‘V&A 뷰티’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라인부터 쿠션 파운데이션, 핸드&바디케어 등 퍼스널 라인 제품, 아티스틱 굿즈까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V&A 뷰티’ 쇼룸은 영국 런던의 V&A 뮤지엄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뮤지엄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V&A 뮤지엄과 V&A 뷰티의 아티스틱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V&A 뷰티’ 쇼룸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도 준비했다. 키오스크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 금액별로 앨리스 티팟, 피크닉 매트, 머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넷마블힐러비 이응주 대표는 이날 "럭셔리 뷰티의 성지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들과 나란히 V&A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라며 "지난 3월 신세계 면세점, 일본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까지 유통 채널을 확장한 데 이어 고객 접점의 폭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티렉스’와 ‘트리케스’가 등장한다. 티렉스는 강철 같은 육체와 파괴적인 마법을 지닌 캐릭터다. 딜러 포지션의 타고난 전투병기로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트리케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적의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강력한 딜러와 탱커 포지션 영웅이 새롭게 등장해 전력 강화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텐츠들도 더욱 풍부해진다. ‘운명의 도서관’ 콘텐츠는 2층까지 확장된다. 40 레벨 이상의 퍼스트임팩트나 세컨드임팩트 영웅을 1명이라도 보유하면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다. 총 5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 카드’, ‘영웅의 서 2권 페이지’ 등 영웅의 서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보유 중인 ‘영웅의 서 페이지’를 분해해 ‘수정 조각’을 얻을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또한, ‘영웅의 서 2권’도 오픈된다.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의 숨겨진 힘을 담고 있는 '영웅의 서 2권'은 각 영웅들의 영웅의 서 1권을 모두 강화하고 40 레벨을 달성했을 때 열린다.

총 50층으로 구성된 ‘증명의 탑’도 새롭게 선보인다. 각 층마다 배치된 적들의 속성을 파악해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층을 클리어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전력 상승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 세력의 영웅을 모두 모으면 보유한 영웅들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과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영웅의 별’ 시스템을 도입한다. 모든 직업의 능력치 향상에 도움을 주는 ‘보석 세공 및 분해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만으로 ‘SSS등급 엘 가이아 장비 소환권’, ‘퍼스트임팩트 영웅 강화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엘가이아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 ‘엘도라도: 지배자의 부름’과 보석 획득이 가능한 ‘청염의 벨페고르 이벤트’는 모두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여름맞이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6월 8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을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부터, 기존 이용자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총 5천만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우선 ‘카카오골프예약’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선결제 골프장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이용자 중 서비스를 이용하는 선착순 5만 명에게 ‘선결제 골프장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홀인원보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6천 명 중 수도권 골프장 예약자에 한해 ‘카카오 T 벤티 예약’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골프예약’ 첫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한 회원 중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라이언 네임택’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4인 무료 라운드 이용권’, ‘LG 스탠바이미’ ‘부쉬넬 거리 측정기’ 등을 선물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날 “예년과 다르게 여름철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용자 분들이 ‘카카오골프예약’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라운드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앞두고 매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 앞두고 매일 특별 선물 제공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앞두고 매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야제 형식의 이벤트로 마련된다.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인 오는 6월 12일까지 매일 ‘서머너즈 워’에 접속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각 일자에만 받을 수 있도록 지정된 특별한 선물이 유저들에게 주어진다.

이벤트는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이계의 틈 등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에너지 사용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최대 400개 에너지를 사용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비롯해 5성 무지개몬, 신비의 소환서 등으로 구성된 일일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횟수만큼 에너지 사용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여러 아이템을 보너스로 선물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8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2탄에 나눠 실시한다. 영웅 던전 리턴즈는 주어진 몬스터 중 자신이 선택한 몬스터의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보상으로 지급된 소환서 조각으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하는 혜택까지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10마리의 영웅 던전 몬스터 중 2마리를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할 수 있으며, 1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오는 5월 27일 오전까지, 2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6월 17일 오후부터 6월 24일 오전까지 펼쳐진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