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스테인리스 제빙기’ 출시…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 선봬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스테인리스 제빙기’ 출시…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 선봬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일, '스테인리스 제빙기' 출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스테인리스 제빙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스테인리스 제빙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일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스테인리스 제빙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L의 물을 넣어 사용 가능하며, 하루 최대 15kg의 얼음을 만들고 보관할 수 있다. 1시간에 최대 약 90개 얼음을 생성하며 얼음 크기도 용도에 따라 대, 소로 설정해 만들 수 있다.

핵심 부품인 제빙봉은 부식에 강한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다. 또한 제품 내에는 UV-C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베이지와 민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코웨이, '스킨플러스 연수기' 출시

코웨이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물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플러스 연수기'를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이중 복합필터를 통과해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총 4개의 물 조합(세정수, 세정수+연수, 세정수+기능수, 세정수+연수+기능수)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고객이 본인 피부 타입에 맞춰 기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비타 매칭 캡슐 시스템'을 도입했다. 전면 리얼 미러(강화 유리) 디자인과 슬림한 크기로, 기존 대비 폭과 두께가 슬림해져 좁은 욕실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색상은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로 구성됐다.

롯데하이마트, 8월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8월 한 달간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에어컨 파이널 기획전'을 오는 5일부터 8일, 12일부터 1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타워 스페셜, 캐리어 에어로 18단 X 등 인기 행사 제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또한 9월 이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7월부터 10월까지 이사나 입주를 계획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사·웨딩 빅페어'를 운영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TV, 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전기밥솥까지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2% 할인혜택과 최대 30만 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7월에 이어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도 진행, 군인·군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대상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