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대작 ‘나이트 크로우’ 정식 출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이드, 대작 ‘나이트 크로우’ 정식 출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4.2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 서비스 1주년 기념 신규 3인조 아이돌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동화책 제작·기부
넥슨, ‘던전앤파이터’ ‘아처’ 두 번째 전직 ‘트래블러’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하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대작 ‘나이트 크로우’ 정식 출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하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최신 기술력을 집대성한 신작이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글라이더’, 물리적 충돌이 구현된 캐릭터 등을 통해 전략성이 강조된 입체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있다. 무기별 타격감을 다르게 적용하고, 시각과 청각 효과를 강화해 오감을 자극하는 진짜 액션의 정수를 선사한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5월 25일(목)까지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 일자에 따라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제1 페리아’ △다양한 미션 수행 시 보상을 선물하는 ‘제2 페리아’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3 페리아’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제2의 페리아’를 통해 이벤트가 종료되는 날 각 서버 레벨 또는 전공 휘장 랭킹 1~3위 이용자들에게 ‘전용 탈 것 외형’을 지급한다. 1위에게는 <나이트 크로우>의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대표 츠치오카 요시타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아이돌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 서비스 1주년 기념 신규 3인조 아이돌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대표 츠치오카 요시타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아이돌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돌 ‘ⅢX’는 3인조 걸그룹이다. 파리 컬렉션 경험이 있는 톱모델 출신이자 그룹의 센터인 ‘프란(fran)’과 중·고등학생의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카나(kana)’,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그룹의 브레인을 담당하는 ‘미호(miho)’로 구성되어 있다. 압도적인 인지도를 기반으로 순식간에 업계를 휩쓸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일까지 ‘페스티벌 캐스팅’이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캐스팅 진행 시 ‘스네이크 인 더 그래스 프란(Snake in the grass fran)’, ‘어 피스 오브 케이크 카나(A piece of cake kana)’, ‘메이크 어 컴백 미호(Make a comeback miho)’ 등 신규 아이돌과 기존 페스티벌 한정 캐릭터를 포함한 5성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먼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드 다이아 3,000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종료 연출이 나타나기 전까지 무제한으로 아이돌 캐스팅을 진행할 수도 있다.

여기에 오는 5월 1일까지 매일 다른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개최된다. ‘코인 패스’, ‘필름 패스’, ‘업그레이드 필름’ 등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차에는 ‘레드 다이아 5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8일부터 5월 5일까지 일주일 동안 ‘자율 트레이닝’에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한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오는 29일 네오위즈 사옥에서 개최된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포토 촬영회’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시 푸짐한 보상도 제공한다. 특히, 공식 게임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IDOLY_PRIDE)에 ‘포토 촬영회’ 참가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5성 확정 캐스팅 티켓’, ‘레드 다이아 3천 개’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규 시스템 ‘프렌드’가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끼리 명함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후 서로의 아이돌을 ‘지원 아이돌’로 편성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지원 아이돌로 협력한 매니저에게는 ‘프렌드 메달’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동화책 제작 프로그램 ‘NC [D&I] PLAY’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동화책 제작·기부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동화책 제작 프로그램 ‘NC [D&I] PLAY’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NC [D&I] PLAY는 직원이 점자 동화책을 제작하고 기부하는 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입문교육 과정 중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

엔씨(NC) 직원들은 4월 26, 27일 양일간 판교 R&D센터 사옥에서 NC [D&I] PLAY에 참여했다. 사내어린이집 웃는땅콩과 NC문화재단이 발간한 △‘바람’ △‘난 크고 넌 작다’ △‘굴뚝귀신’ △‘반짝반짝 빛나요’ △‘나는 누굴까?’ 등 5종의 동화책을 80여권의 점자책으로 제작했다. 엔씨(NC)는 완성된 점자 동화책을 전문 점역사의 검수를 거쳐 5월 중 경기도 내 점자도서관 및 성남시 공공도서관 등 총 7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NC [D&I] PLAY는 엔씨(NC)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 ‘NC [WITH] PLAY’의 올해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다양성 및 포용성(Diversity & Inclusion) 제고를 목표로 한다. 지난 3월에는 헌혈 캠페인 ‘NC [DONATION] PLAY’를 진행해 혈액 수급 안정화를 도왔다.

엔씨(NC) 김현주 ESG경영실장은 이날 “이번 NC [D&I] PLAY는 엔씨(NC)의 새내기인 신입사원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제작까지 한 활동으로, 올바른 즐거움을 함께 나누자는 NC [WITH] PLAY 진행 취지에 부합하는 활동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직원참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아처’ 두 번째 전직 ‘트래블러’를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던전앤파이터’ ‘아처’ 두 번째 전직 ‘트래블러’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아처’ 두 번째 전직 ‘트래블러’를 업데이트했다.

‘트래블러’는 ‘바칼’ 등장 이전, 천계와 선계가 교류를 시작하면서 등장한 직업으로, 1차 ‘드리머’, 2차 ‘셀레스티얼’, 3차 ‘진(眞) 트래블러’ 순으로 각성할 수 있다. 뛰어난 민첩성을 자랑하며, ‘선계’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사격 보조용 ‘미스트 기어’가 장착된 ‘장궁’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미스트 기어’에는 특별한 안개가 담긴 ‘카트리지’를 장착해 스킬 간 딜레이 모션을 캔슬하는 ‘셋 업’ 계열 스킬을 구사할 수 있으며, 스킬 연계를 통한 스타일리시한 콤보 플레이와 전략적 스킬 운용이 가능해진다. 대표 ‘셋 업’ 스킬로는 다음 스킬의 공격력을 강화하는 ‘셋 업 : 맹격’이 있으며, 연계 스킬인 ‘셋 업 : 섬공’을 획득하면 쿨타임이 감소한다. 이 외에도 다른 스킬 사용 중 추가 키를 입력하면 유성 화살이 쏟아지는 ‘신무병장 : 유성’을 발동할 수 있으며, 2차 각성 이후부터는 특정 스킬 습득을 통해 자동 발동도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에 하드 모드를 추가한다. 110레벨을 달성한 12인 공격대로 주 1회 참여 가능한 최고 난도 레이드 콘텐츠다. 각 권역을 지키는 3마리의 거룡(사룡 스피라찌, 냉룡 스카사, 광룡 히스마)이 동시에 깨어난다는 설정으로, 거룡 처치 시 활성화되는 대 바칼 병기의 포격 지원을 받아 ‘폭룡왕 바칼’을 제압할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일반 모드 대비 더 많은 ‘왜곡된 차원의 큐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공격대에게는 105레벨 고정 옵션 에픽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고정 옵션 에픽 항아리’를 제공한다. 또, 경매 보상을 통해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커스텀 옵션 에픽 상자’, ‘기계 혁명 : 바칼 레이드 성장 전용 에픽 상자’, ’폭룡왕의 정전 내정보 스킨’, ’흑빙룡 아퀼로 크리쳐’ 등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8일까지 ‘트래블러’ 육성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만에 110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장 가속 모드를 지원하며, 110레벨 달성 및 각종 미션 완료 시 ’12강화 근원을 삼킨 장궁 상자', '105레벨 에픽 장비 조합 선택 상자’, ‘마스터 계약 패키지’ 등과 함께 다른 캐릭터에게 사용 가능한 ‘110 레벨업 황금 성장 캡슐’을 제공한다. 110레벨 달성 후에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공명하는 에너지 장비(55Lv) 선택 상자', '스페셜 마법부여 보주 선택상자[전부위]’, '+10장비 강화권[귀걸이]', '폭룡왕의 인장 300개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일일, 주간 미션 완료 시 ‘히만 스텔라’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이벤트 재화 ‘히만의 여행 동전’을 제공한다. 획득한 여행 동전으로는 ‘12강화 8재련 근원을 삼킨 무기 선택 상자’, ‘특별 제작 8비트 가면 상자’, ‘트래블러’ 전용 아바타 및 칭호 콤보 상자, ‘왜곡된 차원의 큐브’,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 각종 성장 필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