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5.09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유진투자증권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9일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온라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만 원을 지급하는 ‘월컴 기프트 제공 혜택’을 기획,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종합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1만 원을 지급한다.

고객이 계좌 개설 후 국내주식을 500만 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포함)할 경우 3만 원을, 계좌 개설 후 3개월 연속 월 1000만 원 이상 거래 시 5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순입금고에 따라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6월까지 순입금고 1억 원 이상 시 10만 원, 5억 원 이상 시 20만 원, 10억 원 이상 시 10억 당 50만 원이 지급된다. 최대 1000만 원(200억 입금고 시)까지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휴먼고객 대상 컴백홈 혜택도 마련했다. 2022년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6개월간 거래가 없거나, 4월 말 기준 자산 50만 원 미만 고객이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일평균 자산 100만 원 유지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경품은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5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100명) 등이다.

이외에도 온라인 신규 고객과 휴먼 고객은 국내주식 거래 시 0.0036396%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각 이벤트 마다 일정 조건이 있기 때문에 문의를 통해 사전에 잘 파악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기타 궁금하거나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대신파이낸셜그룹이 울산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사진은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이어룡 회장(왼쪽)이 오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파이낸셜그룹이 울산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사진은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이어룡 회장(왼쪽)과 오연천 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파이낸셜그룹, 인재 양성 위해 울산대학교에 기금 전달

대신파이낸셜그룹이 9일 울산대학교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기금 전달식에는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과 오연천 울산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금은 학술연구비와 장학사업 등 교육여건개선을 비롯해 교육자 양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 회장은 “훌륭한 인재는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밑거름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교육기부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오 총장은 “이번 발전기금은 대학의 존재가치가 위협받고 있는 시기에 창업주의 유지를 이어 대신파이낸셜그룹의 사회적 가치를 실천한 유의미한 사례다. 책임감을 가지고 기부금을 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신파이낸셜그룹은 2000년부터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NH투자증권이 시드를 출시한 지 1주 만에 가입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시드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시드를 출시한 지 1주 만에 가입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은 시드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앱테크 서비스 ‘시드’ 가입자 1만 명 넘어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앱테크 서비스 ‘시드’를 출시한 지 일주일 만에 가입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시드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내 배너 클릭·구독 등 특정 미션을 참여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시드를 통해 상대적으로 투자금이 부족한 미성년자와 대학생 등 고객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시드 참여 상위 10%의 고객은 출시 1주 만에 1200원 상당의 포인트를 모은 것으로 확인됐으며, 국내주식 소수점 투자가 100원부터 가능한 점을 고려했을 때 최대 12개 종목을 살 수 있는 금액이다.

NH투자증권은 시드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매주 50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이벤트는 시드 홈 화면의 시드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국내주식 소수점, 해위주식 소수점 펀드 등에 투자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다.

장정은 NH투자증권 나무기획부장은 “적은 금액이라도 시드가 시드머니를 모으는 데 도움이 돼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증권, 다채로운 온라인 채권거래 이벤트 실시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온라인 채권거래 이벤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됐으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을 통해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한 뒤 기간 내 엠팝으로 1000달러 이상 해외채권을 순매수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채권 거래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 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금액별(누적)로 경품을 제공한다. 5억 원 이상 순매수 시 20만 원 상당의 리워드, 1억 원 이상 순매수 시 10만 원 상당이 리워드, 5000만 원 이상 순매수 시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 5월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경품이 제공되며, 참여는 모바일 앱 ‘엠팝’,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앱 ‘모니모’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증권, ‘글로벌 경제 세미나’ 개최…고객들에 경제지식 전한다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이 해외투자 관련 글로벌 경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오는 16일 오후 7시 여의도 전경련회관 세미나실(토파즈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올해 미국 배당투자 이론·실전 총 정리, 해외선물 실전투자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글로벌 경제나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단, 선착순 5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하나증권 해외영업추진팀으로 유선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 관련 기타 자세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병철 하나증권 WM영업본부장은 “글로벌거시경제시장과 관련해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세미나를 기획했다. 향후 양질의 해외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