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 트레일블레이저 5대 기증…금호타이어, 아우토빌트 성능 테스트 종합 4위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엠한마음재단, 트레일블레이저 5대 기증…금호타이어, 아우토빌트 성능 테스트 종합 4위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3.1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증식에 참여한 (맨 왼쪽부터) 조상범 인천 공동모금회 회장, 브라이언 맥머레이(Brian McMurray) GM 한국연구개발법인 사장, 송원섭 인천시 청소년 자립지원관 별바라기 대표, 헥터 비자레알(Hector Villarreal) 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CEO,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차량 기증을 축하하고 있는 모습.
기증식에 참여한 조상범 인천 공동모금회 회장(맨 왼쪽부터), 브라이언 맥머레이 GM 한국연구개발법인 사장, 송원섭 인천시 청소년 자립지원관 별바라기 대표,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GM 한국사업장

지엠한마음재단, 인천 청소년 지원센터에 신차 5대 기증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는 13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차량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증된 차량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5대로, 인천 지역 청소년 지원센터에서 사용하게 된다. 학교 안팎의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은 “인천 부평공장에서 생산되는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으로 청소년들의 사회 적응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GM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모든 사람이 가치 있고 존중받는 사회를 만드는 여정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이번 기증까지 포함해 2005년 이래 누적 681대의 차량을 지역사회에 기증하게 됐다. 

금호타이어, 獨 아우토빌트 성능 테스트 상위권 차지

금호타이어는 독일 자동차 전문 잡지 '아우토빌트'에서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13일 밝혔다.

아우토빌트는 자동차 및 관련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성능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결과는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제품간 변별력을 제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유럽지역에서 판매 중인 주요 브랜드의 여름용 55개 제품(규격 205/55R 16)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중 금호타이어 ‘엑스타 HS52’는 종합 4위, Good 등급을 차지하며 국내 타이어 업체 중 최상위 평가를 받았다.

송성학 금호타이어 상품개발2담당 상무는 "회사는 공신력 있는 외부 기관 평가를 통해 ‘기술명가’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연구개발에 몰입하고 있다"며 "최상위 결과를 확보해 지속적인 판매 상승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계약 체결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 12일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제휴 계약을 맺고, 지프·푸조 브랜드 전용 금융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 및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는 브랜드별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금융 서비스로,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양 사는 고객들이 고금리에도 부담 없이 지프·푸조 브랜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포괄적 파트너십도 약속했다. 초저금리 및 무이자 상품 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우리금융캐피탈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