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생중계…브랜드N 첫 선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생중계…브랜드N 첫 선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09.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자동차가 오는 15일 열리는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현장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오는 15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현대차 보도발표회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모터쇼에서 고성능 브랜드 N을 공식 런칭하며 △차세대 i20 랠리카 △콘셉트카 'RM15' △'N 비전 그란 투리스모' 쇼카 등을 전시, 현대차의 고성능차 개발 방향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럽 전략차종 i20를 기반으로 개발된 CUV 'i20 액티브'를 유럽 최초로 공개하고 쿠페 콘셉트카 '비전G'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 오후 6시 15분부터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약 30분 가량 온라인 생중계가 이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고성능 N브랜드 런칭 현장의 생생한 순간을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자동차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서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의 대형 스크린(Live Theater)을 활용해 프랑크푸르트 현대차 보도발표회 현장을 생중계 하는 것뿐만 아니라 프랑크푸르트에서 공개하는 차량을 3D모니터에서 구현해 실제 차량을 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10일부터 1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