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제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라이나생명, ‘제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2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활동…상품·서비스 관련 의견 공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29일 본사 시그나타워에서 진행된 제 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라이나생명
29일 본사 시그나타워에서 진행된 제 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은 29일 '제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기울여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다. 

고객연구원으로 선정된 24인은 오는 12월까지 활동하면서 라이나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라이나생명의 브랜드 선호도 및 이미지에 대해 조사하고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불편사항 및 우수제안은 관련 부서와 협의해 실제 제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조지은 라이나생명 전무는 "고객의 행복까지 케어하는 '행복중심케어'에 맞게 고객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연구원의 목소리를 듣기로 했다"면서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이 먼저 찾는 라이나생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