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Be Color-FULL’ 플랫폼 강화…“다양한 이벤트 선보인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BC카드, ‘Be Color-FULL’ 플랫폼 강화…“다양한 이벤트 선보인다”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9.1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가맹점 BC카드 결제고객,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Be Color-FULL' 플랫폼 참여 대상 가맹점 브랜드 및 요일별 혜택
'Be Color-FULL' 플랫폼 참여 대상 가맹점 브랜드 및 요일별 혜택 ⓒBC카드

BC카드는 16일 'Be Color-FULL' 플랫폼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주문하기(일요일) △위메프(월요일) △올리브영 온라인몰(목요일) △마켓컬리(토요일) 등 8개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멜론티켓(화요일) △스타벅스(수요일) △야놀자·MOST(금요일)가 'Be Color-FULL' 플랫폼에 새로 참여했다. 고객은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해당 요일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일별 이벤트 대상 가맹점과 혜택 내용은 BC카드의 페이북(paybooc)애플리케이션에서도 화면 상단 '오늘엔BC'배너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매일매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Be Color-FULL'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풍족해지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BC카드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