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타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후원금 5억 전달…캐딜락,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자동차오늘] 한국타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후원금 5억 전달…캐딜락,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3.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타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 후원금 5억 전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피해 최소화를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금 5억 원을 기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 기탁은 코로나19가 전국적인 확산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더 어려움에 처할 수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 범사회적 총력 대응 노력에 일조하고자 마련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데 쓰이는 한편, 경제활동 위축에 따른 부수적 피해를 최소화기 위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따뜻한 사회주택 사업을 비롯해 차량나눔, 타이어나눔, 틔움버스 등의 취약계층의 이동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캐딜락,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캐딜락은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고객 대상 전국 시승 행사 ‘메이크 유어 웨이’(MAKE YOUR W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은 도심형 럭셔리 크로스오버 XT5, 플래그십 세단 CT6,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 경험함으로써 ‘새로움을 넘어 오직 당신만의 길이 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친환경 캐딜락 로고 플레이팅 도마와 함께 캐딜락 3종 스티커 세트가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현대오일뱅크)과 1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차량 안전강화 서비스 케어 패키지, 선착순으로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CT6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구매 고객 한정)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캐딜락은 3월 한 달간 CT6(2019년식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트림 한정)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프, 3월 최대 1490만 원 할인 캠페인 진행

지프는 3월 한 달 동안 지프 전시장과 지프 홈페이지 비대면 구매를 통해 전 모델 대상으로 계약 및 출고 시 최대 149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처 데이즈’(AdventureDay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어드벤처 데이즈는 지프의 핵심 가치인 ‘모험’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면서도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프는 비대면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지프 홈페이지에 비대면 구매 전용 채널을 오픈하고, 온라인을 통해 관심 차종 구매 상담, 시승 신청, 계약서 작성,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프는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과 더불어 이날 2020년식 그랜드 체로키, 랭글러, 레니게이드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모델 트림에도 어드벤처 데이즈 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