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국내 항공사 최초 중개 서비스…“하늘 위에서 수입차 계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어부산, 국내 항공사 최초 중개 서비스…“하늘 위에서 수입차 계약”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12.3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에어부산 몰’ 개편…리스·렌탈 상품까지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AIRBUSAN MALL) 개편을 통해 기존 유상 판매 서비스에 중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AIRBUSAN MALL) 개편을 통해 기존 유상 판매 서비스에 중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AIRBUSAN MALL) 개편을 통해 기존 유상 판매 서비스에 중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에어부산의 새 중개 서비스는 고객이 기내 브로슈어를 보고 상품을 주문하면 지정된 장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에어부산은 해당 서비스에 국내 항공사 최초로 리스·렌탈 상품까지 추가해 실시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몰을 통해 리스·렌탈 상품을 주문하면, 주문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과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의 비교 견적 등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리스·렌탈 서비스 대상 품목은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이다.

상품 중개는 △리빙 용품 △생활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내에서 주문서 작성시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된다. 다만 배송 전 고객지원센터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최종 구매 확정 과정을 거쳐야 한다. 고객이 최대한 합리적 소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설계했다는 게 에어부산 측의 설명이다. 

에어부산 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항공기 안 브로슈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상품·구매 진행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AIRBUSAN MALL’ 카테고리에서 확인하면 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용객들이 에어부산 몰을 통해 ‘원스톱 쇼핑’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협업해 상품 구색 강화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품목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 개편을 기념해 해당 대상 상품에 대한 주문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편도 항공권과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