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 개최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 개최 [보험오늘]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2.12.1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13일 전국 5개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12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 ‘안전골든벨’ 진행을 돕는 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13일 전국 5개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12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안전골든벨 행사 진행을 돕는 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 개최

한화손해보험은 13일 서울 강서, 경기 부평·안양·안산, 광주광역시 등 전국 5개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125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안전365’ 과정을 이수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진행됐다. 어린이들은 ‘온라인 안전골든벨’ 행사를 통해 △교통안전 △학교안전 △물놀이 및 선박안전 △화재안전 △놀이·스포츠 안전 △공공안전 △응급처리안전 등 총 7개 분야의 안전지식을 복습했다.

앞서 11월 말 한화손해보험 봉사자들은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사용할 행사물품 키트를 직접 제작하는 한편, 행사를 위한 유형별 안전퀴즈 내용을 담은 영상도 직접 촬영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올해 12회 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를 통해 상대적으로 교육 기회가 적은 아동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안전교육을 통해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처할 수 있는 힘을 키우고 반복 학습으로 올바른 안전 습관을 만들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은 13일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 3억 원을 전달했다. 현대해상 조용일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사진 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해상
현대해상은 13일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 3억 원을 전달했다. 사진은 현대해상 조용일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사진 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현대해상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3억 원 전달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13일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사령관 장만희) 자선냄비에 성금 3억 원을 전달했다.

현대해상 조용일 대표이사는 “구세군의 이웃을 위하는 지속적인 행보에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의미있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세군 장만희 사령관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