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전국 모든 편의점 이용 고객에 풍성한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페이, 전국 모든 편의점 이용 고객에 풍성한 혜택 제공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4.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카카오페이가 편의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은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편의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은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봄을 맞아 편의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전국의 모든 편의점에서 도시락과 햄버거, 커피 등을 구매할 시 할인과 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같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해야 한다.

먼저 편의점 CU에서 ‘백종원 도시락 백반한판’을 결제하면 500원이, ‘GET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L, XL)’ 결제 시 30%가 즉시 할인되며, GS25의 ‘혜자도시락’을 구매할 시 카카오페이 1000~4000포인트가 적립된다.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서 ‘주현영 비빔밥 4종’을 결제하면 20% 현장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이마트24에서 ‘빅토리 랜더스 땡큐 빅버거’를 구매하면 2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편의점 프로모션은 날씨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매월 사용자에게 적합한 형태로 변경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매월 트렌드나 사용자 니즈에 맞춘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 더 큰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며 “동시에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 하나로 편리한 통합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