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사랑의 나눔 헌혈행사 개최…임직원 동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사랑의 나눔 헌혈행사 개최…임직원 동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6.2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NH투자증권이 21일 헌혈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임직원들이 헌형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21일 헌혈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임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사랑의 나눔 헌혈행사 개최…임직원 동참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제2회 사랑의 나눔 헌혈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직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전 체온 측정, 무균 처리된 헌혈용품 사용,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헌혈은 사랑의 실천이자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이라며 “당사 사랑의 나눔 헌혈행사는 ESG 경영 실천 활동 차원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행사로, 앞으로도 꾸준히 개최할 것”이라며 말했다.

한편, 이번 헌혈행사는 올해로 두 번째다. NH투자증권은 2015년부터 매년 3회씩 헌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이 ELS 상품 2종을 공모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ELS 상품 2종을 공모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ELS 상품 2종 공모…최대 연 10.2% 수익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총 100억 원 규모로 주가연계증권(ELS) 상품 2종을 공모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TRUE ELS 16155회는 애플과 메타 플랫폼스, 넷플릭스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이다. 매달 0.835%의 수익을 무조건적으로 지급한다. 특정 조건 만족 시 최대 연 10.2%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상환된다.

TRUE ELS 16156회는 홍콩항셍지수, 닛케이225, 유로스톡스50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이다. 특정 조건 만족 시 최대 연 9.5%의 수익을 지급하고 조기상환된다.

해당 상품들은 조기상환 조건을 달성하지 못해도 투자기간 중 각각 최초 기준가의 40%(16155회), 50%(16156회) 미만으로 하락한 기초자산이 없으면 만기 시 약정된 수익금을 지급한다. 단, 그 이상 하락할 경우 최대 100%의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일반 개인투자자의 청약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한국투자 앱에서 가능하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