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 계열 저축은행, 업계 최초 ‘9개월 회전정기예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 업계 최초 ‘9개월 회전정기예금’ 출시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8.0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상상인그룹 계열 저축은행인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이 저축은행 업권 최초로 선보인 9개월 만기 회전정기예금 상품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그룹 계열 저축은행인 상상인저축은행(대표 이인섭)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대표 최진준)이 저축은행 업권 최초로 9개월 만기 연 4.2% 금리를 제공하는 ‘9개월 회전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

1일 상상인그룹 등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9개월 회전정기예금’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크크크 9개월 회전정기예금’으로, 가입시 별도 조건 없이 연 4.2%라는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목돈 재테크 상품이다. 9개월이라는 비교적 짧은 만기로 연 이자 지급 주기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만기 이후 중도해지 시 약정금리를 보장해 손해가 없으며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변동 금리에 따라 자동 갱신된다. 예치기간 중 3회까지 분할해지도 가능해 효과적인 목돈 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은 이번 ‘9개월 회전정기예금’ 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금액 1000만 원 이상 △앱 마케팅 수신 알람·동의 등 조건을 충족하면 가입 후 3개월, 6개월, 9개월 시점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각각 1만 원씩 총 3만 원을 지급한다. ‘뱅뱅뱅 9개월 회전정기예금’과 ‘크크크 9개월 회전정기예금’ 각각 1000억 원 한도로 선착순 진행된다.

이번 신상품은 상상인 듀엣 디지털 뱅크 ‘뱅뱅뱅’과 ‘크크크’ 또는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등 두 저축은행에서 동시에 운영하는 상품으로, 각각 한번씩 총 2번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9개월 만기 예금 상품을 통해 고객의 자금 운용 효율이 증대될 뿐만 아니라 두 저축은행에 동시 가입을 통해 더 큰 규모의 자금을 더 안전하게 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