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운영 브리티시오토가 맡아…르노삼성, SM7 LPe 200대 한정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운영 브리티시오토가 맡아…르노삼성, SM7 LPe 200대 한정 할인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평촌 전시장 운영 브리티시오토가 맡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리테일러사에 브리티시오토를 선정, 새롭게 운영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리티시오토는 BMW, 미니, 포르쉐 등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리테일러사로 자리매김한 도이치모터스에서 100% 투자한 자회사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브리티시오토의 풍부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력을 바탕으로 평촌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에게 이전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평촌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브리티시오토에서 운영하는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신차 및 서비스 관련 상담과 차량 정비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중고차 상담까지 가능하다.

한국지엠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 개최

한국지엠 쉐보레는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전하게 고향을 방문하고, 가족과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신청 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내년 1월 13일까지며, 신청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3일에서 28일까지 6일 동안 △볼트EV △말리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중 신청 시 선택한 차종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 고객에는 경품도 증정한다. 1등 2명에게 5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6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행운상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별도로 제공된다.

시승 및 경품 당첨자는 1월 14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르노삼성, SM7 LPe 200대 한정 할인 판매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급세단의 편안함과 LPG의 경제적 혜택을 두루 갖춘 모델 ‘SM7 LPe’를 20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SM7 LPe 할인 판매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달 프로모션인 100만 원 지원에 전시차 100만 원, 부산재고 50만 원 등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0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르노삼성은 오는 24일까지 매장을 직접 방문해 계약 및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계약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부터 무선 이어폰, 기내용 여행 캐리어, 커피쿠폰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SM7 LPe 200대 한정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