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우리銀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출시…NH농협, 코로나19 자원봉사자에 집밥 세트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우리銀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출시…NH농협, 코로나19 자원봉사자에 집밥 세트 기부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0.03.1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우리은행은 직장인 대상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직장인 대상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신상품 출시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직장인 대상 비대면 통합 신용대출인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또한 출시기념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 한도 조회하고 경품받자!”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동일회사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인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며, 급여이체 0.3%p, 우리카드 이용 0.2%p 등 최대 1.10%p  까지 금리우대 가능하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 대출’은 비대면으로 판매중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하나로 통합한 상품으로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 한도와 금리 확인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소사지점·대구용산지점 임시 폐쇄 후 이달 30일 업무 재개
 
KB국민은행은 경기도 부천시 소재 소사지점과 대구광역시 소재 대구용산지점을 임시 폐쇄 후 이달 30일 업무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거래고객에게는 관련 내용을 문자 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했다.

지난 12일 KB국민은행 소사지점이 입점한 건물에 타사 직원이 코로나19 확진자로 확인되어 건물 전체는 긴급방역이 실시됐다. 또한 해당 건물은 이달 27일까지 건물 일부가 코호트 격리 조치되어 출입이 제한된다.

이에 KB국민은행은 소사지점을 임시 폐쇄 후 오는 30일 영업을 재개한다. 또한 부천종합금융센터를 대체영업점으로 운영하여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대구용산지점은 소속 직원 1명이 지난 1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임시 폐쇄 후 이달 30일 영업을 재개할 예정이다. 대체영업점은 본리동종합금융센터이다.

소사지점과 대구용산지점 소속 전 직원은 정부 보건당국 매뉴얼에 따라 14일간 자가격리 조치됐다.

한편, 대구메트로팔레스지점과 원주종합금융센터는 오늘부터 정상적으로 업무를 재개했다.

NH농협은행, 코로나19 자원봉사자 위한 집밥 선물세트 기부 SNS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를 위해 농협 집밥을 선물하는 천사가 되어주세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 SNS 이벤트에 대구, 경북지역의 코로나19 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 응원의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자와 농협은행의 이름으로 농협 집밥 선물세트를 기부한다.

농협 집밥 선물세트는 아름찬 즉석밥(8개), 광천김(16입), 김자반(2개), 오케이쿡 육개장, 미역국, 소고기무국 각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와 경상북도 종합자원봉사센터로 총 1,004세트가 당첨자의 응원 메세지 엽서와 함께 보내진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