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연말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진행…기아차, 더 K9 멤버십 고객 대상 ‘고메 언택트 다이닝’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연말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진행…기아차, 더 K9 멤버십 고객 대상 ‘고메 언택트 다이닝’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2.0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CR-V의 모습.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CR-V의 모습.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연말 특별 금융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CR-V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기준) △2.9% 저금리(선수금 10%) 할부에 유류비 최대 315만 원 추가 지원 △트림 별 최대 500만 원의 유류비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3000만 원 이상)할 경우에는 30만 원 상당의 웰컴킷 자동차 용품과 1년 타이어 안심 서비스, 등록 비용 50만 원이 주어진다.

공통 혜택으로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과 재구매 고객 대상 5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기타 모델 구매 고객에도 혼다 파이낸셜 프로모션과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재구매 할인 등이 적용된다.

혼다코리아는 이달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교환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혼다 중고차 고객 중 공식 서비스센터 첫 방문 고객과 10만km 바우처 발급 고객에는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S오토모빌, DS3 크로스백 12개월 할부금 면제 프로모션

DS오토모빌(이하 DS)은 12월 한 달간 DS 3 크로스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개월 할부금을 전액 면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DS 3 크로스백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PSA 파이낸스(2500만 원 이상) 이용 시 12개월 할부금 전액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트림 동일하게 선수금 36% 납부와 60개월 분납 조건이며, 이에 따른 비용 절감 효과는 최대 646만2000원에 달한다. 단 남은 48개월 동안 6.2%대의 금리를 적용받아 원리금을 상환해야 한다.

이 외에도 5년/10만km 연장보증 프로그램과 전기차 DS3 크로스백 E-텐스의 9박 10일 시승권도 제공한다. 현금 구입시에는 약 15%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DS3 크로스백 E-텐스 이용권 혜택이 동일하게 주어진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더 K9 멤버십 고객 대상 ‘언택트 다이닝 프로모션’ 실시

기아자동차는 더 K9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인 ‘더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 고객들에게 한국야쿠르트 ‘잇츠온’의 5개 밀키트 패키지를 배송해주면, 고객들이 밀키트를 직접 요리해 가족들과 연말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레드멤버스 사이트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더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더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아차는 총 600명의 고객을 선정해 16일 개별 통보한다. 당첨자들에게는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주고자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K9 멤버십 고객들이 따뜻한 음식을 나누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