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서 LF-Z 전기차 특별 전시…스텔란티스 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서 LF-Z 전기차 특별 전시…스텔란티스 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3.3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4월 1일부터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전기차(BEV) 콘셉트카 ‘LF-Z 일렉트리파이드(LF-Z Electrified)’를 특별 전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4월 1일부터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전기차(BEV) 콘셉트카 ‘LF-Z 일렉트리파이드(LF-Z Electrified)’를 특별 전시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서 ‘LF-Z 일렉트리파이드’ 특별 전시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4월 1일부터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전기차(BEV) 콘셉트카 ‘LF-Z 일렉트리파이드(LF-Z Electrified)’를 특별 전시한다고 31일 밝혔다.

LF-Z 일렉트리파이드 콘셉트카는 지속가능성과 탄소중립에 발맞춰 렉서스 브랜드 전동화의 청사진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지난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 전시된 바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특별 전시를 기념해 4월 17일까지 커넥트투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SNS 채널에 LF-Z 일렉트리파이드 차량 인증샷을 업로드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환경보호 동참을 위해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에게는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원플러스원(1+1)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LF-Z 민트라떼’ 스페셜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커넥트투를 방문해 LF-Z 일렉트리파이드와 렉서스의 미래 비전을 살펴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신규 TV 광고 ‘넥센에게 시키세요’ 론칭

넥센타이어는 '넥센에게 시키세요' 신규 TV 광고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특히 영상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넥센에게 시키세요'라는 광고 메시지는 타이어 교체뿐 아니라 △관리 △렌탈 △주문 방식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는 넥센타이어의 의지를 나타낸다.

새로운 광고는 TV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새 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2022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겨울 혹한기 동안 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고, 나들이 철인 봄을 맞아 고객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운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 모파 순정부품과 액세서리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차량 정비 시 교체 빈도가 높은 △캐빈필터 △오일필터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감염병 예방·확산 방지를 위한 전 차종 대상 소독 서비스도 함께 지원한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제품과 서비스, 고객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사명을 중심에 두고,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