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투자증권,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연 3.99%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다올투자증권,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연 3.99%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7.0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다올투자증권이 신규·휴먼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다올투자증권
다올투자증권이 신규·휴먼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다올투자증권

다올투자증권,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연 3.99%

다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준호)은 ‘신용 우대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신용약정을 신청한 신규·휴면 고객들이며, 신용우대 금리 연 3.99%가 적용된다. 단, 비대면 휴면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중개형 ISA 계좌에서 10만 원 이상 거래 시 선착순 777명에게 돈의 향을 담은 향수 ‘머니퍼퓸’을 증정한다. 해당 계좌에서 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국내 주식을 증정하는 ‘랜덤 주식 뽑기’도 함께 진행한다.

증정 주식은 3000원 이상 100만 원 이하의 종목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최소 1주부터 최대 6주까지 랜덤으로 증정한다.

다올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모바일 주식거래는 ‘다올투자증권 Fi(파이)’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올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이 국내외 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국내외 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참여하고 현금 받으세요”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한두희)은 ‘내가 찾던 국내, 해외주식 투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휴먼고객이며, 비대면 종합계좌 개설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현금 1만 원을 지급받는다.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는 현금 2만 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 고객이 해외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10달러를, 500만 원 이상 거래 시에는 추가로 20달러를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자산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형철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더운 여름 국내와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해 시원한 지원금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이 어린이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정영채 대표(왼쪽에서 첫 번째)와 대상수상자, 수상자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어린이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정영채 대표(왼쪽에서 첫 번째)와 대상 수상자, 수상자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어린이 그림공모전 시상식 개최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최근 NH투자증권 본사에서 어린이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이번 공모전은 미성년자 자녀들이 목표를 고민하고, 올바른 투자습관 정립을 돕기 위해 기획돼 돈을 모아 사고 싶거나, 이루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것’을 주제로 지난 5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총 30명의 어린이 수상자와 가족들이 참석했다. 수상한 작품들은 NH투자증권 메타버스 전시회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해당 링크는 NH투자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어린 새싹들이 꿈과 희망을 이루는 수단으로써의 돈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고민 할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주식 증정 이벤트도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은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KB증권 고객은 미국주식 주간거래(한국시간 오전 9시~오후 5시)를 시작으로 프리마켓(한국시간 오후 5시~10시 30분), 정규장(한국시간 오후 10시 30분~익일 오전 5시), 애프터마켓(한국시간 익일 오전 5시~오전 9시) 등 24시간 동안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중요한 건 끊기지 않는 주문,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거나 올해 1월 2일부터 해외주식을 거래하지 않은 개인고객이다. 이벤트 신청만 해도 해외주식쿠폰 2만 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해외소수점주식이 증정된다.

해외주식투자는 KB증권 MTS ‘KB M-able’, ‘M-able mini’ 또는 HTS ‘H-able’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들의 미국주식 거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