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신작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사전 다운로드 시작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8.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3 하이델 연회’ 8월 26일 개최
네오위즈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9일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신작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사전 다운로드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9일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는 9일 오전 9시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인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이다. 모바일 및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이 게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행사 ‘하이델 연회’를 8월 26일 개최한다고 8일 전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3 하이델 연회’ 8월 26일 개최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행사 ‘하이델 연회’를 8월 26일 개최한다고 8일 전했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시즌에 열리는 정기 행사로 모험가들과 함께 오프라인에서 만나고 업데이트 방향을 발표하는 이용자 행사다. 서울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글로벌 모험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하이델 연회 티켓은 8월 9일 20시부터 티켓 링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총 100명의 모험가에게 선착순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좋은집 보육원’에 전달된다. 

또한 8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대사막’ 신규 콘텐츠 ‘신기루’가 추가됐다. 신기루는 제한 시간내에 다가오는 모든 적을 제압하는 디펜스형 콘텐츠다. 신기루는 총 9개의 입장 지역이 있고, 지역에 따라 다른 몬스터가 등장한다. 

신기루 완료 보상으로 혼돈의 결정, 고대 문명의 단서, 진홍색 술잔 등을 지급한다. 모험가는 ‘순례자의 상자’ 의뢰를 완료하면 신기루 입장 자격을 획득한다. 입장시 필요한 ‘신기루의 흔적’은 대사막 탐험 일지 중 ‘대사막 탐험’ 1~3단계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SANABI)’가 게임의 정식 베타 버전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SANABI)’가 게임의 정식 베타 버전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PC 게임 플랫폼 사이트 ‘스팀(Stea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산나비 정식 베타 버전은 멀티 엔딩 중 한 가지의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총 4개의 스테이지와 신규 보스 2종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산나비 얼리 엑세스(Early Access)를 구매한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를 포함해 총 6개의 언어로 즐길 수 있다. 정식 베타 버전에 접속할 수 있는 스팀키는 이날 오후 3시 스팀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임 정식 출시월도 공개했다. 산나비는 이번 정식 베타 버전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