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車코리아, 온라인 한정 ‘S60 다크 에디션’ 완판…엔카닷컴, 앱 다운로드 1300만 돌파 이벤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볼보車코리아, 온라인 한정 ‘S60 다크 에디션’ 완판…엔카닷컴, 앱 다운로드 1300만 돌파 이벤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10.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S60 다크 에디션
S60 다크 에디션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車코리아, 온라인 판매로 S60 다크 에디션 55대 완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중형 프리미엄 세단 'S60 다크 에디션'(Dark Edition)이 온라인 판매 시작 9분 만에 55대 전량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7월 ‘XC40 세이지 그린 에디션’의 3분 완판 기록에 이어 이번에도 9분 완판을 기록하며, 수입차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았음을 입증했다.

특히 S60 다크 에디션은 기존 S60의 긴 대기 기간에 비해,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모았다. S60은 올해 1~9월까지 총 1226대 판매되며,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한정판 모델만을 위한 블랙 디테일과 동급 최고의 편의 및 안전 사양이 적용된 S60 다크 에디션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가 가진 매력과 특별한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이치오토월드, 우리수산물 소비활성화 챌린지 동참

도이치오토월드는 장준호 사장이 ‘우리수산물 소비활성화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8일 밝혔다. 도이치오토월드는 종합 자동차서비스 기업 도이치 오토모빌그룹의 자회사로, 단일단지 기준 세계 최대규모 자동차 쇼핑몰이다. 

우리수산물 소비활성화 챌린지는 어촌경제 활성화 지원을 목적으로 시작된 캠페인이다. 각계 각층의 저명인사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고 있다. 장준호 사장은 BNK캐피탈 김성주 대표의 지목을 받아 행사에 참여했다.

장 사장은 ‘가을 우리집 식탁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인증 사진을 공개하고, 다음 주자로 임현열 한국전지재활용협회 회장과 법무법인 세종의 이건주 변호사를 지목했다.

장준호 사장은 “여러가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촌 경제를 돕기 위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수산물이 국민들의 가을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엔카닷컴, 앱 누적 다운로드 13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엔카닷컴은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3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엔카 앱 알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엔카 앱 알림 서비스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는 엔카 모바일 앱의 설정창에서 ‘알림설정’ 수신을 모두 동의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하고, 엔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캡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엔카닷컴은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차박용 캠핑랜턴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6일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한편, 엔카 앱은 지난 2022년 9월 중고차 업계 최초로 1000만 앱 다운로드를 달성한 후, 올해 13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엔카닷컴은 누적 방문자수만 약 22억이 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