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알티마 이어 패스파인더도 녹·부식 결함 ‘일파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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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 알티마 이어 패스파인더도 녹·부식 결함 ‘일파만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08 10:10
  •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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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산 2019-06-25 20:31:16
2013년도 닛산알티마구입 4개월후 왼쪽 빽밀러 소리나서 교환, 1년후 엔진에 큰소음으로 소음난 부분
2014년 것으로 교체, 22000km에서 아이나비 고장으로 교체, 현재 34000km에서 체인지 레바 작동 불능으로 교환 해야함. 비용및 레바비가 500,000원 던다고 함. 닛산 알티마 알고는 누가 구입할까?

보리 2018-09-08 23:4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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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정호 2018-08-16 21:35:43
방청에 대한 닛산코리아 지침이 내려온것이 없어서 센터마다 녹제거제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뿌려준다고 하는데 그상황에 차부터 입고 하라면 누가 입고할것인지..
5천이 넘는차 2달만에 녹제거 테스트용으로 쓸거면 다시 가져가든가?! 콜센터 말안통하고 서비스센터 아무제품이나 가져다가 녹만 제거하면 끝 이란 식이고, 판매한 전시장 지점장은 통화하고 싶다니까 딜러한테 돌려버리고..

제발 정신 차립시다. 닛산이란 브랜드는 와서 살래?! 그럼 와! 이런 브랜드가 아니고 'AS까지 책임지고 해드릴테니 저희 차 한번 타보시죠 고객님!' 이래야

조상목 2018-08-09 14:53:47
철에 녹이 발생하는 자연현상을 알고서도 방치한거는 업무태만 아닌가요?그리고 재질의 문제라면 보증기한과 상관없이 서비스를 해줘야 하는게 맞지않나요?
닛산코리아는 책임회피만 하고 무마시키겠다는 안일한 생각을 철회해야 소비자들이 돌아올 것입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이렇게 대응을 해서는 안될것 같네요.

패파오너 2018-08-09 14:31:19
원가 얼마나 줄이겠다고 이 사단을 내나 모르겠네요.. 그렇게 혼이 나고서도 정신을 못차리는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