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콜센터 재택근무 전환 관련 특허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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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ITX, 콜센터 재택근무 전환 관련 특허 취득
  • 방글 기자
  • 승인 2020.09.04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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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효성ITX가 컨택센터의 재택근무 전환을 위한 ‘스마트 컨택센터 시스템’ 관련 핵심 특허 3건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

효성ITX가 취득한 3건의 특허는 ‘스마트 컨택센터 시스템’ 구현을 위한 △정보인프라의 확장 △원격 단말과의 실시간 연동 △내근 및 재택근무 상담사 통합 운영 △정보 보안을 위한 기술에 관한 것이다.

효성ITX의 ‘스마트 컨택센터 시스템’은 상담사가 모바일 기기를 활용, 장소 제약 없이 원격으로 상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업은 업무 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효성ITX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과 장기화로 컨택센터의 재택근무 전환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특허기술을 포함한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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