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 반려동물 동반 고객 대상 이벤트…진에어, 24일 국제선 관광비행 운항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부산, 반려동물 동반 고객 대상 이벤트…진에어, 24일 국제선 관광비행 운항 돌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12.1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부산, 반려동물 동반 고객 대상 이벤트

에어부산은 오는 23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하늘 위의 펫스토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반려동물 운송건수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 사료업체인 우리와 주식회사와 제휴를 통해 반려동물 동반 고객에게 프리미엄 펫 푸드 웰츠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펫 푸드 트래블 키트는 △반려동물 사료 샘플(웰츠 독 어덜트 2개, 웰츠 관절케어 2개, 웰츠 아이케어 2개) △간식(웰츠 바삭 미니 랜덤 1개) △리플릿과 웰츠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다.

에어부산은 23일부터 국내선 카운터 수속 시 편도기준 반려동물 한 케이지 당 키트 한 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키트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나, 美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 부문 수상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4일 글로벌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美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한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에서 17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1년간 약 2만 여명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올해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온라인을 통해 발표됐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17년 연속 수상으로 인정받았다"며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에어, 국제선 관광비행 운항 개시

진에어는 오는 24일부터 면세품 구입이 가능한 국제선 관광비행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국제선 관광비행은 인천공항에서 24일 오후 4시 35분에 출발해 청주~대구~부산~일본 영공~제주도 상공을 거쳐 인천으로 오후 7시 5분에 돌아오는 약 1400km 구간에서 운항될 예정이다.

항공권은 16일부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총액 운임은 최저 15만8000원부터며, 나비포인트 30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항공편 탑승객은 면세 한도 600달러 범위 내에서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다. 기내 면세점 이용 시에는 출발 48시간 이내 진에어 기내 면세 사이트를 통한 사전 주문만 가능하다.

이 외에도 첫 운항편 탑승객 전원에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탑승객 대상 기내 이벤트, 제휴카드 할인혜택 등이 주어진다.

제주항공,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할인 쿠폰 이벤트

제주항공은 면세쇼핑이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 비행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21일까지 제주항공 무착륙 국제관광 비행 항공편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소 5000원부터 최대 10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내 ‘여행 품은 쿠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각 아이디당 하루에 한 번씩 응모가능하다.

쿠폰은 이번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리프레시포인트로 결제할 경우에는 쿠폰을 사용할 수 없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