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유진투자증권, 국내주식 이벤트 진행…미래에셋금융그룹, 박현주 회장과 함께 하는 온라인 투자전략미팅 개최
[증권오늘] 유진투자증권, 국내주식 이벤트 진행…미래에셋금융그룹, 박현주 회장과 함께 하는 온라인 투자전략미팅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1.01.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유진투자증권, 국내주식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이 국내 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가득, 국내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신규 온라인(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달 31일까지 신규로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300만 원 이상 거래(매도-매수 포함)하면 4만 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일 거래금액(매도, 매수 포함)에 따라 매일마다 캐쉬백 혜택이 제공되는 일간 거래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라인 고객이 하루 동안 10억 이상 거래할 경우 1만 원이, 30억이상 거래할 경우 3만 원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100억이상 거래할 경우 5만 원이, 300억이상 거래할 경우 10만원이 지급된다. 이에 개인당 월 최대 2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국내주식 월 거래금액 기준 상위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0만 원이 지급되는 월간 거래 이벤트도 함께한다.

1월 한달간 국내주식 월간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을 선정하여 1위에게는 100만 원, 2위에게는 50만 원, 3위에게는 30만 원이 각각 제공된다. 일거래 이벤트와 중복 혜택이 가능해, 거래금액 기준으로 상위 1위 고객은 월 최대 300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신용/담보대출 최대 10만 원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국내주식을 300만 원 이상 거래한 신규 온라인 고객이 신용, 담보 대출을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 내 발생한 이자 중 최대 10만 원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국내주식 투자자들의 뜨거운 투자 열기에 보답하고, 신규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1월 국내주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국투자증권, ELW 449종목 신규 상장

한국투자증권은 14일 ELW 449종목(종목번호 57G001~ 57G449)을 신규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상장하는 종목은 △코스피200지수 △코스닥1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지수형 콜 147종목, 풋 162종목과 △현대차삼성전자화학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종목형 콜 120종목, 풋 20종목이다. 

이달 상장 ELW의 가장 빠른 만기는 올해 4월이다.

코스피200지수 기초자산의 4월 만기 콜ELW의 행사가격은 410~442.5포인트, 풋 ELW의 행사가격은 357.5~442.5포인트다. 

이번 신규 상장 종목을 포함해 거래 가능한 한국투자증권 ELW는 총 1844종목이다. 한국투자증권은 ELW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주식 ELW 3~5종목을 엄선해 1주일 치의 시간 별 ELW 예상가 테이블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국투자증권 ELW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전일 종가 기준 ELW 탑픽 종목, 전일 글로벌 증시 마감 및 당일 주요 이슈 등 투자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신규 상장종목 정보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TRUE ELW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 상단 검색창 TRUE ELW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래에셋금융그룹, 박현주 회장과 함께 하는 온라인 투자전략미팅 개최

미래에셋금융그룹은 박현주 회장과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투자전략미팅 개최하고 이를 미래에셋대우의 유튜브채널인 스마트머니를 통해 공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 투자전략미팅은 고객동맹 실천의 일환으로 국내 모든 투자자들의 성공적투자를 위해 결정했다고 미래에셋금융그룹은 설명했다. 

이와 관련, 미래에셋은 그간 수평적인 토론문화의 기반 위에서 박현주 회장을 비롯해 수백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내부 온라인투자전략 미팅을 진행해 왔다.  

미래에셋의 이번 투자전략미팅은 △주요산업 트렌드 △혁신기업 사례 및 투자 전망 △ETF와 리츠등을 활용한 연금자산배분전략 및 △박현주 회장이 바라보는 투자 등 총 3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투자 미팅의 첫번째 세션은 미래에셋대우의 유튜브채널인 스마트머니채널에 14일 오후 4시를 기점으로 게시되고, 이후 순차적으로 후속 세션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미래에셋 관계자는 "이번 투자미팅은 본격적인 머니무브 시대를 맞이해 고객의 투자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에셋과 박현주 회장의 투자경험과 투자철학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좋은 투자기회를 발굴하고 투자자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