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4.0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현대캐피탈 로고
현대캐피탈이 안전한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현대캐피탈 로고

현대캐피탈이 안전한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디지털 중고차금융 안심동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자사의 디지털 중고차론과 디지털 중고차리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구매 시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는 일반 소비자들이 차량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기 힘든 중고차 시장의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로, 중고차 구매과정에 차량 전문 평가사가 동행해 허위매물 판별과 사고유무와 적정 시세 확인 등의 작업을 진행한다. 고객 입장에서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와 함께 중고차를 살 수 있어 호응이 크다.

현대캐피탈은 디지털 중고차 금융 이용고객들에게 최대 20만 원 상당의 중고차 안심동행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금융은 간편한 모바일 프로세스와 낮은 금리부담으로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우선 ‘디지털 중고차론’은 합리적인 금리 구성은 물론, 직장인이라면 0.5%p의 추가 금리 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월 납입금을 낮추고 중고차 구입 초기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상품이다. 부가 서비스도 매력적이다. 현대캐피탈은 디지털 중고차리스 고객들에게 고객이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고차 안심점검 서비스’와 고객이 원하는 지역으로 차를 무료배송해주는 ‘홈 딜리버리 서비스’, 구매 이후 6개월까지 주요 부품을 무료로 보장해주는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중고차 시장에서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중고차 금융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현대캐피탈이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