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제10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저축은행, ‘제10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6.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이틀간…선수·연맹 대회 관계자 등 270여명 참석 예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전국 농아인 야구대회 포스터 ⓒOK저축은행
전국 농아인 야구대회 포스터 ⓒOK저축은행

14일 OK저축은행은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배나물야구장, 신길야구장에서 '제10회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에 시작된 '선동열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는 올해 10회째를 맞이했다. OK저축은행의 모기업 아프로서비스그룹의 후원으로 시작된 이 대회는 지금까지 'OK저축은행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라는 이름이었다가 올해 이름을 바꿨다. 

이번 대회에는 충주 성심학교 야구팀을 비롯해 안산 빅토리, 대구 호크아이즈 등 전국 10여개 구단이 참가한다. 또한 연맹, 대회 관계자 등 총 27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선동열 前감독은 "농아인 선수들이 장애를 딛고 다함께 꿈을 펼치는 이 대회에 저를 명예롭게 위촉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야구인으로서 야구가 국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될 수 있도록 책임과 노력의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어 "야구를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더욱 신나고 멋진 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OK저축은행과 함께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OK저축은행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는 지난 2010년 첫회를 시작해 올해로 10회를 맞이했다"면서 "앞으로 농아인들의 일상에 야구로 더 많은 즐거움을 더하고 다 함께 화합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계속해서 후원해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