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르노삼성, 더 뉴 QM6 전국 시승 이벤트…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S클래스 로열티 프로그램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르노삼성, 더 뉴 QM6 전국 시승 이벤트…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S클래스 로열티 프로그램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7.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볼트 EV 구매 고객 대상 ECO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한국지엠은 이달 말까지 쉐보레 볼트 E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적인 장점과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등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50만 원대의 월 할부금(LT 기준)으로 차량 구입이 가능하며, 중형 세단 말리부(가솔린 2.0 터보)와 비교 시 일평균 100km 주행 기준으로 월 30만 원의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36개월 무이자 할부 선택 시 이자뿐 아니라 선수금도 없는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과거에 쉐보레(대우차 포함) 차량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과 5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에도 50만 원의 추가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 50만 원의 특별 지원도 적용된다. 볼트 EV의 경우 공공기관 대상으로 적용되는 차량 2부제 의무시행에서 제외되는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르노삼성,  더 뉴 QM6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더 뉴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인 '익스피리언스 더 뉴 QM6'(EXPERIENCE THE NEW QM6)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되며, 시승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시승은 28일까지 가능하다.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부터 경제성을 업그레이드한 LPG모델까지 두루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여름 휴가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선물도 준비돼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항공권 및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8월 12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S클래스 고객 대상 롯데백화점 상품권·MVG 혜택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연말까지 S클래스(S-Class)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과 2020년까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 멤버쉽인 MVG(MostValuable Guest)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벤츠의 최상위 세단 모델인 S클래스를 구입한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롯데백화점과 공동 프로모션 차원으로 마련됐다.

또한 전국 롯데백화점 방문 시 발렛 주차 서비스와 무료 주차가 지원되고, 롯데백화점 각 지점에 위치한 MVG 라운지에서 더욱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쇼핑 할인, 롯데 계열사 이용 혜택 등 다양한 MVG 전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S클래스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부터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일상에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성자동차 S클래스 로열티 프로그램은 전국 전시장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