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는 여름철 휴가 시즌간 고객들의 쾌적한 차량 운행을 돕고자 7월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마이 혼다’를 통해 서비스 캠페인 쿠폰을 제공한다.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점검과 타이어 및 배터리 10% 부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 상품(컴포트, 워런티 플러스) 구매 시에는 에어클리너와 와이퍼 블레이드 50% 부품 할인이 적용된다.
혼다 자동차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센터에 첫 내방하는 고객에겐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해 준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사고 시 전 거리 무상 견인 서비스도 상시 운영 중이다.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 혼다 앱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및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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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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