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 SK증권 대표이사,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신 SK증권 대표이사,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7.2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김신 SK증권 사장이 쿨 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은 김 사장이 직원들과 챌린지 참여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SK증권
김신 SK증권 사장이 쿨 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은 김 사장(오른쪽 위)이 직원들과 챌린지 참여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SK증권

김신 SK증권 대표이사, ‘쿨 코리아 챌린지’ 동참

김신 SK증권 대표이사는 최근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캠페인 ‘쿨 코리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27일 SK증권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은 여름철 시원한 옷차림으로 일하면서 체감온도를 낮춰 이를 통해 냉방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의미가 담겼으며, 김 대표는 박현철 부국증권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챌린지는 릴레이 참여자가 메시지와 슬로건을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 대표는 “SK증권은 유연한 근무환경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 10월부터 자율 근무 복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이승열 하나은행장을 추천했다.

 

대신증권이 SGX 통화선물 신규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증권이 SGX 통화선물 신규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대신증권

대신증권, SGX 통화선물 런칭 기념 이벤트

대신증권은 ‘SGX 통화선물 신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에서 새롭게 거래 가능한 △KRX·USD FX Futures △ KRX·USD FX Futures △USD·CNH FX Futures △USD·CNH FX Futures 등 총 4종의 해외선물을 온라인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신규상장 선물 1종류를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약 1만 원 상당의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신규상장 선물 4종을 각각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이벤트는 최다 거래 고객 3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위는 50만 원, 2위는 20만 원, 3위는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대신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HTS에서 신청한 뒤 신규상장 선물을 거래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이 ELS 1종을 공모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ELS 1종을 공모한다. 사진은 ELS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ELS 1종 공모…연 최대 18.6% 수익

유진투자증권은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ELS 1종을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모하는 ‘제444회 ELS’는 테슬라와 어드밴스드 마이크로 디바이시스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2년의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조기상환 또는 만기상환 시 수익률은 최대 세전 연 18.6%다.

스텝다운 구조에 따라 4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및 만기상환 기회가 제공된다. 우선, 조기상환 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85%(4개월, 8개월), 80%(12개월), 75%(16개월), 70%(20개월) 이상이면 조기상환이 이뤄지며, 만기평가일에 65%(24개월) 이상일 경우 만기상환 조건이 충족돼 세전 연 18.6%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낙인 구조(낙인 베리어 35%)로, 만기평가일에 기초자산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65% 미만이더라도 모든 기초자산이 만기평가일까지 최초 기준가격의 3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다면 만기상환 돼 원금 또는 이자 수령이 가능하다. 단, 해당 조건이 충족되지 못하면 원금손실이 발생한다.

공모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8월 3일까지며, 상품의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 원 이상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관계로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나 MTS 또는 HTS에서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