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청소년 전용 ‘카드의정석 DON’ 체크카드 출시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청소년 전용 ‘카드의정석 DON’ 체크카드 출시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12.2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가 선보인 청소년 전용 특화 체크카드 상품 ‘카드의정석 DON CHECK’ 플레이트 이미지. ⓒ우리카드

우리카드, 청소년 전용 ‘카드의정석 DON’ 체크카드 출시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청소년 전용 10대 특화 체크카드 상품 ‘카드의정석 DON CHECK’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DON CHECK’는 우리카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미성년 회원들의 이용행태를 진단해 혜택을 설계했다. 인기 디자이너인 이나피스퀘어 SOSO FAMILY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카드 플레이트 중 대상 고객인 10대들의 선호도를 조사해 최종 디자인을 선정했다.

해당 상품은 전월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푸드(편의점 업종, 배달의민족) △온라인 쇼핑(쿠팡, 무신사) △여가(구글Play, App store)에서 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당 카드는 만 12~18세 고객들만 발급 가능한 특화 카드로, 10대 주이용 업종들을 서비스로 구성해 카드사용의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며 “10대들의 심리를 반영한 상품 컨셉‘DO NOT DISTURB(방해하지마)’와 ‘용돈’이라는 이중 의미를 담은 네이밍과 디자인으로 청소년 고객들이 우리카드 이용에 만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드의정석 DON CHECK’는 우리은행 영업점 및 우리카드 앱을 통해 발급할 수 있으며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DON CHECK’ 출시 기념 이벤트로 발급시 선착순 1만명에게 SOSO FAMILY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겨울시즌 맞이 스키장 최대 60% 할인 혜택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겨울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10개 제휴 스키장에서 리프트·렌탈 및 강습, 주요 부대시설에 대해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리프트·렌탈의 경우 비발디파크는 최대 30%, 웰리힐리파크는 최대 50%, 모나 용평·알펜시아·휘닉스파크는 최대 40%, 곤지암 리조트는 최대 25%, 오크밸리 리조트는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하이원은 리프트 25%, 렌탈 30%까지, 엘리시안 강촌은 리프트 최대 40%, 렌탈 최대 50%까지, 무주덕유산 리조트는 리프트 최대 25%, 렌탈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비발디파크,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리조트, 무주덕유산 리조트에서는 결제금액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0.1% 적립 및 100% 사용도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2023~2024 스키 시즌 종료일까지 제공된다. 단 이벤트 혜택은 업체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신한 쏠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