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2016 PID'서 홍보·상생 두마리 토끼 노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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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2016 PID'서 홍보·상생 두마리 토끼 노려
  • 방글 기자
  • 승인 2016.03.09 10: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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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지난해 대구국제섬유박람회 참가한 효성 부스. ⓒ효성

효성이 9일부터 1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 Preview in Daegu)에 참여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는 국내외 326개 업체가 참가해 복합기능성 섬유, 산업용 융합 소재, 친환경·바이오헬스 소재 등 다양한 신소재들을 소개한다.

효성은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creora®)의 칼라플러스(Color+), 파워 핏(Power Fit), 에코소프트(eco-soft) 등의 제품을 비롯해 나일론∙폴리에스터의 △아쿠아-X(Aqua-X) △에어로히트(Aeroheat) △프레시기어(Freshgear) △코트나(Cotna) 등 고기능성 제품, 탄소섬유 △탄섬(TANSOME®)과 슈퍼섬유 △아라미드 알켁스(ALKEX®) 등 다양한 의류용∙산업용 원사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효성은 가장 큰 규모의 전시공간을 준비했다. △동화텍스타일㈜ △㈜제이텍스 △미광다이텍㈜ △㈜대남 △㈜보광 △삼성교역㈜ △코로나텍스타일㈜ △대경텍스 △㈜에스케이텍스 △㈜대웅에프엔티 10개 고객사와 공동부스를 차렸고, 고객사의 상담과 영업 지원도 함께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효성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효성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하고, 오늘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섬유기업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사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 덕분”이라며 “의류용 원사에서부터 산업용 원사에 이르기까지 효성의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고객사와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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