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DB손해보험, 프로미스 가족사랑 이벤트 진행
[보험오늘] DB손해보험, 프로미스 가족사랑 이벤트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롯, 2021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분 대상 수상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프로미스 가족사랑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DB손보, 대표 김정남)은 29일부터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프로미스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미 가족'을 테마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8월 22일까지 '가족사랑을 약속하는 우리는 푸르미 가족'을 주제로 총 3가지 가족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가족사진 액자 꾸미기 이벤트'로,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프로미 액자 프레임을 활용해 자유롭게 꾸며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참가자에겐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이벤트 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한 '즉석 당첨 공유하기 이벤트'다. 프로미스 가족사랑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상에 공유하면 즉석 당첨을 통해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프로미 가족 해시태그 이벤트는 가족사진을 #DB손해보험 #가족사진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다. 우수작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날 "프로미 가족을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사랑 캠페인 활동을 통해, 사랑이 넘치는 가족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캐롯손해보험 제공
캐롯손해보험이 2021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제공

캐롯, 2021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분 대상 수상

캐롯손해보험이 2021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지털애드어워즈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광고 시상식으로 디지털광고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테크 및 솔루션 등 총 14개 부문의 우수한 캠페인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으며, 캐롯은 '캐롯손해보험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캐롯은 주요 기업들이 선점하고 있는 보험 분야의 신생 브랜드로써 시장 내 안착을 위해 기존 보험사 케이스와 차별화된 광고 전략을 전개한 바 있으며, 광고 메시지의 차별화, 퍼포먼스 전략 차별화, 타켓 콘텐츠 차별화를 통해 지금까지 보험 브랜드에서 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를 통해 대한민국 최초의 디지털 손해보험사로서 캐롯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캐롯 관계자는 이날 "캐롯이 지향하는 '합리적인 보험서비스'의 강점을 독창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낸 것이 주효했다"라며, "보수적이고 어렵게 느껴지던 보험 캠페인을 보다 쉽고 친숙하게 풀어내어 고객에게 더 이상 어렵지 않은 보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전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