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오늘] DB손해보험, 여름 휴가철 맞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보험오늘] DB손해보험, 여름 휴가철 맞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1.07.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XA손해보험, 폭염과 코로나 19 이중고 겪는 의료진에 아이스조끼 기부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 제휴 할인카드 출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여름 휴가철 맞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오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교통량 증가에 따른 사고예방과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프로미카월드 317개 점에서 DB손해보험에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미카월드 위치는 DB손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 가입고객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등 25가지 점검과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특약 미가입 고객은 12가지 점검과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기간 내 자동차 사고 후 현장 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방역 마스크를 제공한다.

이날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손해보험업계 전체적으로 서비스를 축소하는 추세지만, 여름 휴가철 자차 이용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라며,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서비스 제공 시 상시 마스크 착용, 고객용 손 소독제 추가 비치 등을 통해 혹시 모를 코로나 19 전파 예방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AXA손해보험 제공
AXA(악사)손보, 폭염과 코로나19이중고 겪는 의료진에 아이스조끼 기부 ⓒAXA손해보험 제공

AXA손해보험, 폭염과 코로나 19 이중고 겪는 의료진에 아이스조끼 기부

AXA손해보험(악사손보)은 연이어 계속되는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코로나 19 방역에 힘쓰는 의료진을 위해 아이스 조끼를 서울시 용산구 보건소와 중구 보건소에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악사손보가 마련한 아이스 조끼는 용산구와 중구에 위치한 선별진료소에서 일하는 의료진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 19가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고 있는 가운데, 폭염까지 더해지며 방역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악사손보가 전달할 아이스조끼는 가벼운 무게와 특정 온도 범위에서 냉감 효과를 지속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로 여름철 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며 열사병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악사손보는 이를 통해 방호복을 입고 코로나 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이 더위를 피하고, 치료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이날 "폭염과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이중고를 겪는 의료진들을 보호하기 위해 아이스 조끼를 전달하기로 했다"라며, "선별진료소에서 일하시는 모든 의료진이 피로를 잊고 잠시나마 쉬어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캐롯 제공
캐롯손해보험(캐롯)이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고 퍼마일자동차보험 결제 할인이 적용되는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캐롯손해보험 제공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 제휴 할인카드 출시

캐롯손해보험(캐롯)이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고 퍼마일자동차보험 결제 할인이 적용되는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는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월 정산형 첫 결제 시 15000원 연회비 캐시백은 물론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첫 달 1만 2천 원 보험료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2개월 차부턴 전월 카드 이용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 1만 2천 원, 70만 원 이상인 경우 1만 7천 원의 청구 할인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연 최대 214000원의 금전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으로 설계되었다.

캐롯은 매월 탄 만큼만 결제하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시스템에 카드사 청구할인 제도가 결합될 경우, 가입 고객의 실질적인 월 납입금액에서 할인 체감효과가 크다는 점에 착안하여 지난 현대카드M Edition3 제휴 할인카드 출시에 이어 금번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를 출시했으며, 현재 캐롯 홈페이지와 앱, 그리고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상세 유의사항 확인 및 신용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캐롯 관계자는 이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개인의 소비 채널 관리도 대중화되었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를 통한 계획적인 소비를 통해 퍼마일자동차보험을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앞으로 다양한 할인 서비스 확대로 고객 혜택의 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