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오늘] 익산시, ‘제9회 다문화정책대상’서 대상 수상…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9년 연속 대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오늘] 익산시, ‘제9회 다문화정책대상’서 대상 수상…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9년 연속 대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익산시, '제9회 다문화정책대상'서 대상 수상

익산시는 지난 30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9회 다문화정책대상' 시상식에서 세계일보 사장상(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다문화정책대상은 다문화정책을 선도하고 관련 정책 개발에 기여한 기관, 단체, 공무원을 격려하고자 제정됐다. 세계일보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여성가족부, 비즈&스포츠월드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시는 일·가정 양립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관으로 인정받아 지난 2012년, 2020년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관 인증을 받기도 했다.

임실N치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9년 연속 대상

임실군은 '임실N치즈'가 2022년 가공식품분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면서 9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고 31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다.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고 대한민국을 벗어나 글로벌 대표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제정된 브랜드 시상이다.

임실N치즈는 1967년 치즈 생산에 성공한 이래로 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1등급의 신선한 원유를 활용해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