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휴가철 맞이 무이자 할부 등 혜택 이벤트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휴가철 맞이 무이자 할부 등 혜택 이벤트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7.0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KB국민카드는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휴가철 맞이 무이자 할부 등 혜택 이벤트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카드 제외)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이용수수료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추가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앱에서 응모하고 이달 말까지 해외 이용금액이 합산 20만 원 이상이면 이용금액의 1.25%를 포인트로 제공하고, 1000만 원 이상 금액에는 2.25%를 적립해 준다.

아울러 8월 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지정 매장에서 식사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출국 시 △인천공항 T1 푸드엠파이어 손수반상에서 얼큰 육개장 △인천공항 T2 푸디움 손수반상에서 소고기 장터국밥을 100원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귀국 시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무료 식사 이용권 QR코드를 통해 △인천공항 T1 명가의 뜰 또는 메이하오 짬뽕, △인천공항 T2 푸드스탑에서 1만 6000원 이하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달 말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10만 원 이상 사용하고 할부 전환 신청 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할부 전환 신청은 오는 8월 11일까지, 해당 금액의 결제일 이전에 신청해야 2~5개월 무이자 할부 적용이 가능하다.

행사 관련 응모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여름 해외 여행 수요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해외 여행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카드도 여름철 휴가 맞이 이벤트

현대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여행,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있다.

오는 22일부터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의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반얀트리 그룹 호텔 및 리조트 이용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면 2인 무료 조식을 비롯해 2박 요금으로 3박 투숙, 스파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부킹닷컴과 아고다에서는 숙박 요금의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 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 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일상 생활 업종 결제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더블마일팩’ 구독 이벤트도 있다. ‘더블마일팩’ 신청 및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이 오는 8월 10일까지 대한항공카드를 30만 원 이상 이용하면 구독료 2만 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NOL(놀) 카드’ 이벤트도 있다. ‘NOL 카드’ 고객 중 직전 6개월간 ‘NOL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야놀자에서 국내외숙박·레저·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트리플에서 해외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각 영역별로 1매씩 제공한다. ‘NOL 카드’로 처음 결제하는 고객이 인터파크에서 뮤지컬·콘서트 티켓 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캐시백해준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온라인, 컬리, 티몬 등 주요 온라인쇼핑에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com, G마켓에서는 최대 8% 청구 할인을, 브랜드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GS슈퍼)에서는 상품에 따라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의 7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카드가 ESG캠페인 ‘띵크어스’에 참여 중인 작가 판매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기획전을 연다. 사진은 기획전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롯데카드

롯데카드, ESG캠페인 ‘띵크어스’ 작품 할인 기획전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ESG캠페인 ‘띵크어스(THINK US & EARTH)’에 참여 중인 지역 업체, 작가 판매 상품을 30% 또는 50% 할인해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띵크어스’는 롯데카드의 ESG 캠페인으로, 지역 특산품과 친환경 상품 유통, 지역민 고용 등으로 지역 경제를 살리는 가치 창업가 ‘로컬 크리에이터’, 잠재력이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신진 작가 ‘히든 크리에이터’를 홍보하고 지원한다.

오는 16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열리는 ‘띵마트’ 기획전에서는 띵샵에 입점 중인 총 10팀의 로컬, 히든 크리에이터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30% 쿠폰 할인 판매한다. 또 1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띵크어스 반띵’ 이벤트에서는 띵크어스 캠페인의 14번째 로컬 크리에이터인 ‘제주펫’이 제주 특산물로 만든 반려견 수제 간식을 50% 쿠폰 할인 판매한다. 각 기획전의 상품 할인 쿠폰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기획전 판매 상품은 △증강현실(AR) 기반 콘텐츠 제작 기업 ‘주렁주렁스튜디오’의 ‘설화탐정AR’ 도서 시리즈 △충남 천안 ‘링크 앤 라이프 릴리’의 디퓨저, 향초 △전남 고흥 ‘담우’의 건나물, 장아찌 △경남 김해 ‘메종물랑’의 수제 참기름, 그래놀라 △경북 김천 ‘투마루’의 호두빵 △제주 ‘제주펫’의 제주 특산물 반려견 수제 간식 △경기 광주 ‘바이오청국장’의 낫또, 청국장 △‘토민’의 제철 과일 탄산음료 △강원 강릉 ‘더루트컴퍼니’의 감자칩 △히든 크리에이터 ‘프리다옥’ 작가의 포스터, 다이어리 세트 등이다.

앞서 롯데카드는 띵크어스 캠페인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업체들이 상품 판로를 확장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회원 전용 쇼핑몰인 띵샵 입점 기회를 제공해왔다. 지난 5월에는 띵샵 기획전 매출 효과로 입점 업체의 띵샵에서의 평균 매출이 직전 3개월 월 평균 매출 대비 약 7배 늘기도 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크어스는 지역 특산품과 친환경 상품 유통, 지역민 고용 등으로 지역 경제를 살리는 기업과 잠재력이 있는 신진 작가를 홍보하고 지원하는 ESG 캠페인으로, 롯데카드는 참여 업체에 띵샵 입점을 제안해 추가적인 매출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 중”이라며 “고객의 참여가 지역 경제를 살리고 신인 작가를 발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뜻 깊은 기획전인 만큼,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