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한국씨티은행, 씨티 레벨업 통장 잔액 1조 돌파 이벤트…KB국민은행 Liiv M, 신규요금제 3종 출시
[은행오늘] 한국씨티은행, 씨티 레벨업 통장 잔액 1조 돌파 이벤트…KB국민은행 Liiv M, 신규요금제 3종 출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1.02.2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 앱의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컨텐츠 'NH자산+'에서 ‘MY목표’, ‘MY보고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 앱의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컨텐츠 'NH자산+'에서 ‘MY목표’, ‘MY보고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NH자산+’에서 개인종합자산관리 신규 서비스 선보여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 앱의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컨텐츠 'NH자산+'에서 ‘MY목표’, ‘MY보고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MY목표’는 고객이 목표하는 테마(#목돈만들기, #대출줄이기, #여행가기 등)와 금액, 기간 등을 설정하면 맞춤형 금융상품과 목표 대비 달성률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MY보고서’는 자산 세부 현황, 금융투자 수익률, 카드결제예정금액, 주간 소비 현황 등 고객의 자산과 소비 내용에 대한 간편보고서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NH자산+'의 기존 서비스인‘자산 현황’, ‘자산 통계’, ‘소비 현황’등의 아이콘 인식도 및 인터페이스경험(UI/UX)도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개선했다.

개인종합자산관리Cell 유일봉 리더는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금융목표를 이루는데 있어 쉽고 편리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마이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중심의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지난해 9월 출시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 레벨업통장’이 출시 4개월만에 예금잔액 1조원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해 9월 출시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 레벨업통장’이 출시 4개월만에 예금잔액 1조원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 씨티 레벨업 통장 잔액 1조 돌파 이벤트 진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해 9월 출시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씨티 레벨업통장’이 출시 4개월만에 예금잔액 1조원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씨티 레벨업 통장을 최초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1년 5월 31일 기준 해당 통장의 잔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지급한다.

씨티 레벨업통장’은 매일의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 0.01%부터 최대 0.4%(연, 세전)까지 차등 제공되는 기본이율에 예금주 본인의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대 0.5%(연,세전)까지 추가로 제공되는 우대금리가 합산되어 최종 적용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이다.

다만, 신규 가입시에는 개설일부터 다음 달 셋째주 첫 영업일의 전일까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0.5%(연,세전)가 최초 1회에 한해 조건 없이 적용되며, 예금주 본인의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른 추가 우대이율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적용기간 이후부터 반영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지난 1월 5일 씨티 레벨업 통장 예금 잔액이 1조원을 돌파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씨티 레벨업 통장의 경쟁력 있는 금리와 함께 상품권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아직 ‘씨티 레벨업통장’을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이라면 특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이 높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씨티은행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도 함께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KB국민은행 Liiv M, 신규요금제 3종 출시

KB국민은행은 Liiv M(이하 리브엠)은 경찰, 공무원, 선생님을 대상으로 22일 신규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경찰청 소속 공무원 대상 '무궁화 LTE 요금제' △공무원 대상 '공무원든든 LTE 요금제' △유치원, 초·중·고교, 대학교 등 교직원 대상 '선생님든든 LTE 요금제'이다.

각 요금제는 동일하게 최대 월 71GB(월11GB + 매일2GB, 30일기준)의 LTE 데이터를 제공한다. 또한 일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는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와 문자서비스는 기본 제공한다.

기본요금은 월 2만 7000원이며 급여이체 실적이 있거나, 적립식 또는 정기예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월 2200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저 월 2만 48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다음달 22일까지 신규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요금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1명에게 갤럭시 핏2를 제공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감염 예방과 방역을 위해 애쓰고 있는 경찰, 공무원,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요금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WON뱅킹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 앱(App) WON(원)뱅킹‘우리제로페이’서비스에서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과 지역사랑상품권을 비롯한 제로페이에서 판매하는 모든 모바일상품권을 WON뱅킹 앱에서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사용처는 WON뱅킹 내 모바일상품권 가맹점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대상은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 및 본인 명의 휴대폰을 보유한 만 14세 이상 고객으로 WON뱅킹에서 로그인->화면상단‘ZERO’클릭->모바일상품권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지인들에게 모바일상품권 선물도 가능하다.

또한, 서울시 교육청에서 중, 고등학교 신입생 대상 지원 예정인 제로페이 입학준비금 포인트도 우리제로페이에 간편하게 등록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고, 제로페이 이용고객을 위해 모바일상품권 판매를 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WON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편리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년 12월 비대면 종교활동을 지원하기 위한‘온라인 헌금서비스’와 지난 1월 실손보험 가입자가 진단서 등 종이서류 없이도 간편하게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는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WON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생활편의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