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성자동차, 벤츠 S클래스 구매 혜택 마련…현대차 체코공장, ‘체코 국가 품질상’ 최우수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성자동차, 벤츠 S클래스 구매 혜택 마련…현대차 체코공장, ‘체코 국가 품질상’ 최우수상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5.2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 출고한 고객들에게 자사 향수 '빠씨옹 미스띠끄'를 제공한다. ⓒ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 출고한 고객들에게 자사 향수 '빠씨옹 미스띠끄'를 제공한다. ⓒ 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벤츠 S클래스 구매 혜택 마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최근 출시된 더 뉴 S클래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 중 1500명에 한 해 한성자동차의 세 번째 시그니쳐 향수 '빠씨옹 미스띠끄'와 스웨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덕시아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빠씨옹 미스띠끄는 차량 방향제 형태로 제공되며, 덕시아나와 협업으로 제작한 실내용 슬리퍼와 수면안대, 수면양말 등이 함께 주어진다.

더불어 이달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더 뉴 S클래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폴딩 체어 세트를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마련한 더 뉴 S클래스 관련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우수 리테일러사·서비스센터 시상식 개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해 판매·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리테일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는 '2020/21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수상 부문의 리테일러사 임직원만 초청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성과를 낸 리테일러사와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의지를 다졌다.

지난해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딜러사에 주어지는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KCC오토모빌이 차지했다. KCC오토모빌은 지난해에 이어 2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고의 판매 실적을 기록한 ‘쇼룸 오브 더 이어’는 천일오토모빌 강남 전시장과 KCC오토모빌 제주 전시장이 수상했다.

최고 서비스센터에 수여되는 ‘서비스센터 오브 더 이어’ 부문에는 KCC오토모빌 성남과 서초양재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인증 중고차 우수 판매 리테일러사에게 주어지는 ‘인증 중고차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는 아주네트웍스가 수상했다. 개인 부문에서는 총 18개 부문에서 총 35명이 선정,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로빈 콜건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와 리테일러사 임직원 모두가 좋은 제품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더욱 개선된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현대차 체코공장, ‘체코 국가 품질상’ 최우수상 4회 연속 수상

현대자동차는 지난 19일(현지시각) 체코 산업통상부 청사에서 열린 '2020 체코 국가 품질상' 시상식에서 현대차 체코공장(HMMC)이 엑셀런스 분야 산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체코 국가 품질상은 기업 규모와 활동 성격 등에 따라 △엑셀런스 △스타트 플러스 △사회공헌 △패밀리 비즈니스 등 4개 분야로 나눠져 평가가 이뤄진다.

이날 현대차가 수상한 최우수상은 엑셀런스 분야 내 3개 부문 중 산업 항목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낸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체코 내에서 3년 이상 활동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수상 효력은 3년이다.

현대차는 지난 2011년, 2014년, 2017년에 이어 2020년 수상으로 체코 현지 기업 중 유일하게 4회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현대차 체코공장은 i30, 코나EV, 투싼 등 현지 전략 차종을 생산하는 대표 유럽 공략 거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체코공장은 혁신과 효율, 지속가능한 성장, 기술 고도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경영으로 최고 수준의 품질기업 이미지를 지속 유지해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