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8월 XT5·XT6 특별 프로모션…금호타이어, 밴코리아와 ‘타이어 토탈 솔루션’ 판매 MOU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캐딜락, 8월 XT5·XT6 특별 프로모션…금호타이어, 밴코리아와 ‘타이어 토탈 솔루션’ 판매 MOU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8.0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 2022년형 XT5 스포츠 트림의 모습. ⓒ 캐딜락
캐딜락 2022년형 XT5 스포츠 트림의 모습. ⓒ 캐딜락

캐딜락, 8월 XT5·XT6 특별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은 고객들의 SUV에 대한 선호도가 상승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XT5와 XT6를 대상으로 한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프로모션에는 레드 컬러 캘리퍼를 포함한 브렘보 브레이크 사양 추가(스포츠 트림 한정)로 상품성을 강화한 2022년형 XT5· XT6가 포함된다. 최신 사양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의 실질적 혜택 강화를 도모했다.

캐딜락은 이달 2022년형 XT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고객 선택에 따라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일부 재고에 한해서 300만 원 현금할인(중복 적용 불가)을 제공한다. 

2022년형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밴코리아와 ‘타이어 토탈 솔루션’ 판매 MOU

금호타이어는 지난달 29일 대형 밴(VAN) 차량 전문 업체인 밴코리아와 스마트 타이어 관련 서비스인 ‘타이어 토탈 솔루션’ 상용화 추진을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 조인식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MOU를 통해 기아 카니발 차량에 신제품 '마제스티X 솔루스' 납품 뿐 아니라, 타이어 모니터링 센싱 기술과 LTE 무선통신 기술을 이용해 타이어 상태를 체크하고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타이어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금호타이어가 제공할 스마트 타이어 시스템은 타이어 내부에 장착된 센서모듈과 차량 내 무선통신기를 통해 주행 중 타이어 공기압, 온도, 상태 신호 등을 측정해 운전자에게 최적의 타이어 위치 교환과 교체 시기, 공기압 보충 알림과 실시간 상태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고 예방과 연비, 타이어 교체비용 절감을 할 수 있다. 타이어 토탈 솔루션은 오는 9월부터 공급을 시작하며, 향후 다양한 차량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마상문 금호타이어 전략기획담당 상무는 "모빌리티 혁명 시대에 기존 주력 사업영역인 타이어 제조와 유통의 범위를 넘어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며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모빌리티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넥센타이어, 여름맞이 구매 사은 이벤트

넥센타이어는 △더 뉴 엔페라 AU7  △엔페라 슈프림  △슈프림 SUV △타이어테크 전용 엔페라 프리머스 AS T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행사 제품 4개를 구매 하는 고객과 기간 내 렌탈 계약·장착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GS칼텍스 주유’ 또는 ‘이마트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복합 모바일 상품권 2만 원권 2장(총 4만 원)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시 받은 교환권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렌탈 구매 시에는 별도의 입력 절차 필요 없이 자동으로 교환권이 발송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충상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BS(Business Sector)장은 "본격적인 여름시즌과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타이어의 점검·교체가 중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