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5월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 특가 판매…제주항공, ‘여권 간편 스캔’ 서비스 도입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5월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 특가 판매…제주항공, ‘여권 간편 스캔’ 서비스 도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2.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대한항공, 직원 자녀 입학 선물·축하 메시지 전달

대한항공은 즐거운 일터 조성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직원 자녀 720명에게 축하카드와 함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크레파스, 색연필 등 공통 문구용품에, 연필깎이 종합세트 혹은 리듬악기 종합세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해 직원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조원태 대한항공 회장 명의의 축하 메시지 카드도 함께 전달됐다.

한편 대한항공은 임직원과 자녀들을 초청, △부모와 함께 업무를 체험하고 격납고를 테마파크로 만들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패밀리데이' △글로벌 에티켓을 배우고 실습해 보는 '글로벌 매너 스쿨' △입시를 앞둔 자녀들과 함께하는 '입시 설명회' △회사 주요 시설을 견학하는 '한진탐방대' 등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5월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 특가 판매

티웨이항공은 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2~3월 탑승하는 국내선 항공권과 4~5월 탑승하는 국제선 항공권의 특가 판매 프로모션 ‘ttw’(티웨이 트래블 위크)을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매달 셋째 주 월요일부터 7일간 ttw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달 ttw 이벤트는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를 통해 진행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제주 노선) 3개 노선과 국제선 36개 노선 등 총 39개 노선이다.

탑승 기간은 국내선이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국제선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운임은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제주 노선 1만4900원부터, 국제선은 4만8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여권 간편 스캔’ 서비스 도입해 여객 편의성 제고
 
제주항공은 국제선 모바일 탑승권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객의 항공여행 편의를 위해 ‘여권 간편 스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여권 간편 스캔이란 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의 여권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는 기능이다. 국제선 모바일탑승권 이용 시 여권 간편 스캔 기능을 이용하면 여권정보가 자동으로 입력, ‘모바일 탑승권’ 발급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출국당일 공항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모바일 탑승권’ 이용 활성화를 추진해왔으며, 여권 간편 스캔 기능의 인식률을 높이는 한편 해당 서비스를 IOS 앱까지 확대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