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삼성카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출시…BC카드, 온라인몰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 진행
[카드오늘] 삼성카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출시…BC카드, 온라인몰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9.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15일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결제시 5%의 결제일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시 제공되며, 월 2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상품 구매할 경우, 24·36개월 라이트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라이트할부 이용금액은 24개월 이용시 24만 원, 36개월 이용시 36만 원이며 할부수수료는 연 6.5%다.

또한 까사미아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1만 1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인 경우,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최대 10% 할인과 스타벅스, 이디야 등 커피전문점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온라인 간편결제 1% 할인과 해외 1.5% 할인도 제공한다. 

아울러,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 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집 꾸미기에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까사미아의 상품 할인 혜택과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

하나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선봬 

하나카드는 '모두의 건강' 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두의 건강 카드의 기본 혜택은 크게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으로 나눠진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저녁식사 오후 6~9시(국내일반음식점 (한식/양식/중식/일식)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천 하나머니) △온라인가맹점 (하나원큐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온라인 업종에서 결제할 경우,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 50만원 이상 시 △골프/레저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포츠센터, 수영장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 병원/동물병원 (병원 업종, 동물병원 업종) 이용금액의 5%적립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꾸준하게 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부여된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전용 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여 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모두 1만 5000원이다.

한펀, '모두의 건강' 카드는 GC녹십자헬스케어(대표이사 전도규)와 함께 '건강부스터' 이벤트를 6개월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대학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건강컨텐츠 제공)등 모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한다.

하나카드 상품서비스부의 권령은 주임은 "이번에 출시한 '모두의 건강' 카드를 통해 코로나19라는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하나카드가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부모님께 소중한 일상과 함께 건강까지 선물하는 카드를 기획하고자 했다"고 했다. 

©BC카드
©BC카드

BC카드, 온라인몰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 진행

BC카드는 15일 추석을 맞이해 온라인몰 추석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등으로 인해 명절에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매일 2회까지 받을 수 있고 BC카드(신용·체크카드)로 당일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대형 유통사 계열 온라인몰에서도 BC카드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BC카드 할인 적용 추석선물세트를 구입 시 10% 할인(최대 5만원)된다. CJmall에서는 27일까지 BC카드 7% 할인쿠폰을 다운(CJmall 홈페이지 '쿠폰&혜택')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가능하며 기간내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된다. GS SHOP은 18, 25일에 한해 5만 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 된다. 상품페이지에 '카드즉시할인가' 또는 'BC 5% 즉시할인'이 표기돼 있는 상품에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온라인몰 기본 할인과 중복 적용되는 경우가 있어 현명하게 활용하면 알뜰한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단, 각 이벤트는 온라인몰 상품 재고 상황 및 쿠폰 소진 여부 등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또한, BC카드는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5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단, 상품권, 기프트카드, 국세, 지방세 업종 제외).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상무)은 "비대면 소비 확산에 따라 온라인 가맹점 기반으로 추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 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트랜드에 맞추어 BC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