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중금리 광고캠페인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I저축은행, 중금리 광고캠페인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 론칭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2.1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광고캠페인 ‘선택(S) 받고(B) 있다(I)’의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을 론칭했다ⓒ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이 진행 중인 광고캠페인 ‘선택(S) 받고(B) 있다(I)’의 세 번째 시리즈 '세리머니'편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시상식 편'의 후속편으로, 사자 캐릭터가 시상식에서 받은 트로피를 들고 전국을 돌며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를 통해 SBI저축은행이 중금리 대출 시장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3년 연속 중금리 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기존 BGM을 보다 경쾌하고 웅장한 응원곡으로 편곡해, 중금리 1등 저축은행이라는 메시지를 강하게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사자 캐릭터를 다각도로 연출해 서민금융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 밖에도 종로 낙원상가, 을지로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해 친근함을 느낄 수 있게 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대중에게 중금리를 알리기 위해 주변 익숙한 장소와 인물들을 등장시키고, 업계 중금리 1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연출을 시도했다"며, "중금리 광고캠페인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공급을 확대해 금융소비자의 금리 부담을 경감하고, 국내 중금리 시장을 선도하는 등 서민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